반응형

이찬원 여수 밤바다 가사 노래듣기,
버스커 버스커 노래,사랑의 콜센타

여수 밤바다 여수 밤바다

 

이찬원 낭만에 대하여 가사 노래듣기,최백호노래,뽕숭아학당

이찬원 낭만에 대하여 가사 노래듣기,최백호노래,뽕숭아학당 실없이 던지는 농담 사이로 짙은 색소폰 소릴 들어보렴 이제와 새삼 이 나이에 실연의 달콤함이야 있겠냐만은 왠지 한 곳이 ��

7505.tistory.com

여수 밤바다 이 조명에 담긴
아름다운 얘기가 있어
네게 들려주고파 전활 걸어
뭐하고 있냐고
나는 지금 여수 밤바다 여수 밤바다
아 아 아 아 아 아 아
너와 함께 걷고 싶다
이 바다를 너와 함께 걷고 싶어
이 거리를 너와 함께 걷고 싶다
이 바다를 너와 함께 걷고 싶어
여수 밤바다
여수 밤바다 이 바람에 걸린
알 수없는 향기가 있어
네게 전해주고파 전활 걸어
뭐하고 있냐고
나는 지금 여수 밤바다 여수 밤바다
아 아 아 아 아 아 아
너와 함께 걷고 싶다
이 바다를 너와 함께 걷고 싶어
이 거리를 너와 함께 걷고 싶다
이 바다를 너와 함께 너와 함께 오
바다 이 조명에 담긴
아름다운 얘기가 있어
네게 들려주고파 전활 걸어
뭐하고 있냐고
나는 지금 여수 밤바다 여수 밤바다
아 바다 아아아 하아아아
하아오오 하 아아아 허오 아아아아
뭐하고 있냐고 나는 지금
여수 밤바다

 

 

 

이찬원 아모르파티 가사 노래듣기,김연자노래,사랑의콜센타

이찬원 아모르파티 가사 노래듣기,김연자노래,사랑의콜센타 연애는 필수 결혼은 선택 가슴이 뛰는대로 가면 돼 눈물은 이별의 거품일 뿐이야 다가올 사랑은 두렵지 않아 아모르 파티 아모�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