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름다운 구속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 아름다운 구속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종서 노래,뽕숭아학당

처음이야 내가 드디어 내가 /사랑에 난 빠져 버렸어 /혼자인 게 좋아 
나를 사랑했던 나에게 /또 다른 내가 온 거야 

tv.kakao.com/v/413597317

오늘 하루 행복하길
언제나 아침에 눈뜨면
기도를 하게 돼
달아날까 두려운 행복 앞에

널 만난 건 행운이야
휴일에 해야 할 일들이
내게도 생겼어
약속하고 만나고 헤어지고

조금씩 집 앞에서
널 들여 보내기가
힘겨워지는 나를 어떡해

처음이야 내가 드디어 내가
사랑에 난 빠져 버렸어
혼자인 게 좋아
나를 사랑했던 나에게
또 다른 내가 온 거야

아름다운 구속인걸
사랑은 얼마나
사람을 변하게 하는지
살아있는 오늘이 아름다워

조금씩 집 앞에서
널 들여 보내기가
힘겨워지는 나를 어떡해

처음이야 내가 드디어 내가
사랑에 난 빠져버렸어
혼자인게 좋아
나를 사랑했던 나에게
또 다른 내가 온거야

처음이야 내가 드디어 내가
사랑에 난 빠져버렸어
혼자인게 좋아
나를 사랑했던 나에게
또 다른 내가 온거야

또 다른 내가 온거야
내 앞에 니가 온거야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어느 날 문득 가사 노래듣기,원곡 정수라 노래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어느 날 문득 가사 노래듣기,원곡 정수라 노래

어느 날 문득 가사 노래듣기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어느 날 문득 가사 노래듣기,원곡 정수라 노래 늘 나와 함께 했었던 이 봄을 /나눌 사람은 있니 /어느 날 문득 /봄바람에 실려

7505.tistory.com

임영웅 곰배령 가사 노래듣기,사랑의콜센타,원곡 조은성 노래

 

임영웅 곰배령 가사 노래듣기,사랑의콜센타,원곡 조은성 노래

임영웅 "곰배령" 임영웅 "곰배령" 가사 노래듣기,사랑의콜센타[]원곡 조은성 노래] 사랑두고 님을 두고 그 누가 넘어가나 /하늘고개 곰배령아 구불구불 산을 넘으면 하루가 다 간다 점봉산

7505.tistory.com

정동원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가사 노래듣기,원곡 임영웅 노래

 

정동원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가사 노래듣기,원곡 임영웅 노래

정동원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가사 노래듣기 정동원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가사 노래듣기,<원곡 임영웅 노래> 그리운 내 님 곁으로 /늦기 전에 더 늦기 전에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터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