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민호 그대여 변치 마오 가사 노래듣기,

사랑의 콜센타 장민호,남진노래

말못하는 이 마음을 알아주세요 그 누가 이세상을 다준다 해도  당신이 없으면 
나는 나는 못살아  수많은 세월이 흐른다해도  당신만을 당신만을 기다리며  살아갈테야 

 

오 그대여 변치마오
오 그대여 변치마오
불타는 이마음을 믿어주세요
말못하는 이 마음을 알아주세요
그 누가 이세상을 다준다 해도
당신이 없으면
나는 나는 못살아
수많은 세월이 흐른다해도
당신만을 당신만을 기다리며
살아갈테야
오 그대여 변치마오
오 그대여 변치마오
불타는 이마음을 믿어주세요
말못하는 이 마음을 알아주세요
그 누가 이세상을 다준다 해도
당신이 없으면
나는 나는 못살아
수많은 세월이 흐른다해도
당신만을 당신만을 기다리며
살아갈테야
살아갈테야
살아갈테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