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동원 동반자 가사 노래듣기,사랑의 콜센타 정동원,태진아노래

잘 살고 못 사는 건  타고난 팔자지만  당신만을 사랑해요  영원한 동반자여 
당신은 나의 동반자  영원한 나의 동반자  내 생애 최고의 선물  당신과 만남이었어 

 

당신은 나의 동반자
영원한 나의 동반자
내 생애 최고의 선물
당신과 만남이었어

잘 살고 못 사는 건
타고난 팔자지만
당신만을 사랑해요
영원한 동반자여

당신은 나의 동반자
영원한 나의 동반자
내 생애 최고의 선물
당신과 만남이었어

잘 살고 못 사는 건
타고난 팔자지만
당신만을 사랑해요
영원한 동반자여

당신은 나의 동반자
영원한 나의 동반자
내 생애 최고의 선물
당신과 만남이었어

잘 살고 못 사는 건
타고난 팔자지만
당신만을 사랑해요
영원한 동반자여

영원한 동반자여
영원한 동반자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