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민호 못 잊겠어요 가사 노래듣기,
김수희노래,사랑의 콜센타

지금도 생각난다  자꾸만 생각난다  그 시절 그리워진다 
아~ ~~  지금은 남이지만  아직도 나는 못잊어 

tv.kakao.com/v/410421043

가로등도 졸고 있는
비오는 골목길에
두 손을 마주~잡고
헤어지기가
아~쉬워서
애태우던 그~ 날들이
지금도 생각난다
자꾸만 생각난다
그 시절 그리워진다
아~ ~~
지금은 남이지만
아직도 나는 못잊어

사람없는 찻집에서
사랑노래 들어가며
두눈을 마주~보고
푸른 꿈들을
그려보았던
행복하던 그~ 날들이
지금도 생각난다
자꾸만 생각난다
그 시절 그리워진다
아~ ~~
지금은 남이지만
아직도 나는 못잊어

 

 

 

장민호 읽씹안읽씹 가사 노래듣기,영탁 읽씹안읽씹

장민호 읽씹안읽씹 가사 노래듣기,영탁 읽씹안읽씹 내 톡 왜 씹어 읽은 거 다 아는데 씹어 답장도 못 할 만큼 바뻐 핸드폰 달고 살잖아 밥도 아닌데 왜 뜸을 들이니 말을 거는데 대답

7505.tistory.com

 

 

불후의명곡 장민호 남자의 인생 가사 노래듣기,나훈아노래

불후의명곡 장민호 남자의 인생 가사 노래듣기,나훈아노래 아버지란 그 이름은 그 이름은 男子의 人生 그냥저냥 사는 것이 똑같은 하루하루 출근하고 퇴근하고 그리고 캔 맥주 한��

7505.tistory.com

 

 

뽕숭아학당 장민호 남자는 말합니다 가사 노래듣기

뽕숭아학당 장민호 남자는 말합니다 가사 노래듣기 여행 갑시다 나의 여자여 하나 뿐인 나의 여자여 상처투성이 병이 들어 버린 당신 여행가서 낫게 하리다 장민호 남자는 말합니다 가사 �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