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민호 어차피 떠난 사람 가사 노래듣기

장민호 어차피 떠난 사람 가사 노래듣기,원곡 주현미 노래,사랑의 콜센타

소리없이 내리는 /빗물에 젖었을 뿐이야 /싫다고 갔는데 
밉다고 갔는데 /울기는 내가 왜 울어 /잊어야지 잊어야지 /어차피 떠난 사람

youtu.be/Zyo3WVaJsRQ

눈물을 보였나요
내가 울고 말았나요
아니야 아니야
소리없이 내리는
빗물에 젖었을 뿐이야
싫다고 갔는데
밉다고 갔는데
울기는 내가 왜 울어
잊어야지 잊어야지
어차피 떠난 사람
생각이 나던가요
그립기도 하던가요
아니야 아니야
소리없이 내리는
빗물에 젖었을 뿐이야
싫다고 갔는데
밉다고 갔는데
울기는 내가 왜 울어
잊어야지 잊어야지
어차피 떠난 사람

 

우유와 상극인 음식,우유와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우유궁합,우유상극

 

우유와 상극인 음식,우유와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우유궁합,우유상극

우유와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 우유와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우유와 상극인 음식 우리가 흔히 먹는 우유에는 함께 먹으면 효과가 떨어지는 음식이 있다고 해요. 물론 우유를 먹을

7505.tistory.com

귤의 음식궁합,귤궁합,귤상극,귤과같이 먹으면 좋은음식,귤과맞지않은음식

 

귤의 음식궁합,귤궁합,귤상극,귤과같이 먹으면 좋은음식,귤과맞지않은음식

귤의 음식궁합 귤의 음식궁합,귤궁합,귤상극,귤과같이 먹으면 좋은음식,귤과맞지않은음식 귤을 많이 먹는 계절이 왔네요. 마트에 귤상자를 보면 벌써 군침이 도는 것은 귤 특유의 새콤달콤

7505.tistory.com

함께 먹으면 독이 되는 음식,궁합이 맞지 않은 음식 15가지

 

함께 먹으면 독이 되는 음식,궁합이 맞지 않은 음식 15가지

함께 먹으면 독이 되는 음식 함께 먹으면 독이 되는 음식,궁합이 맞지 않은 음식 15가지 좋은 음식을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함께 먹어서 몸에 해롭다면 먹지 않는게 나을 것입니다. 함께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