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동원 가지마 듣기

사랑 했지만 너무도 소홀 했던나  /그래서 나를 떠나는 이유를 알기에 
가지마 날 떠나가지 말라고 애원도 못 한답니다.

 

tvyoutu.be/sPU5xi7U5Pc

꽃바람 타고 떠나 간데요 나를 두고 떠나 간데요
우리 인연은 여기 까지가 끝이라 하네요
울지도 마요 잡지도 마요 마음 편히 가게 해줘요

부탁 하네요 애원 못하게 미련도 갖지 못하게
아무말 없이 뒷모습 보며 보내야만 하는 내가 너무 싫지만
어쩔수 없는 내가 미워요 내가 잘못 했으니까요

사랑 했지만 너무도 소홀 했던나
그래서 나를 떠나는 이유를 알기에
가지마 날 떠나가지 말라고 애원도 못 한답니다.

 

[정동원 가지마] 듣기,노래 가사,[원곡-조항조노래]

정동원 "가지마" 듣기,노래 가사,(원곡-조항조노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