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동준,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듣기

가면 어때 저 세월  가면 어때 이 청춘/저녁 깔린 뒷마당에 쉬었다 가세 
여보게 쉬었다 가세  /가면 어때 저 세월  /가면 어때 이 청춘 

 

tv.kakao.com/v/411581761

늙은 산 노을 업고 힘들어하네
벌겋게 힘들어하네
세월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조각
하얀 구름 한조각
여보게 우리 쉬었다 가세
남은 잔은 비우고 가세
가면 어때 저 세월
가면 어때 이 청춘
저녁 깔린 뒷마당에 쉬었다 가세
여보게 쉬었다 가세
늙은 소 긴 하루를 힘들어하네
음메 하며 힘들어하네
삐딱하게 날아가는 저 산 비둘기
가지끝에 하루를 접네
여보게 우리 쉬었다 가세
남은 얘기 다 하고 가세
가면 어때 저 세월
가면 어때 이 청춘
저녁 깔린 뒷마당에 쉬었다 가세
여보게 쉬었다 가세
가면 어때 저 세월
가면 어때 이 청춘
저녁 걸린 뒷마당에 쉬었다 가세
여보게 쉬었다 가세
여보게 쉬었다 가세
여보게 쉬었다 가세

 

[보이스트롯 이동준],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듣기,가사포함,노래 영상,원곡-나훈아노래

임영웅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가사 노래듣기,사랑의 콜센타,오승근노래

 

임영웅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가사 노래듣기,사랑의 콜센타,오승근노래

임영웅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가사 노래듣기, 사랑의 콜센타,오승근노래 가면 어때 저 세월 가면 어때 이 청춘 저녁 걸린 뒷마당에 쉬었다 가세 여보게 쉬었다 가세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