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난 사랑을 아직 몰라 가사 노래듣기

정동원 난 사랑을 아직 몰라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지연 노래,사랑의 콜센타

한번을 만나도 /느낌이 중요해 /난 그렇게 생각해 
너무 빠른것도 난 싫어 /나를 만나 자고 /너는 나를 찾아와도 
나는 너를 몰라 /너를 만날 수가 없잖아 

youtu.be/A8iA8H_jziU

만날 수 없잖아
느낌이 중요해
난 그렇게 생각해
너무 단순해도 난 싫어
한번을 만나도
느낌이 중요해
난 그렇게 생각해
너무 빠른것도 난 싫어
너는 사랑을 말하지만
그건 좀 곤란해
진짜 사랑이란건
서로 느낌이라는데
나는 사랑을 아직 몰라
조금 더 기다려
진짜 사랑한다면
조금 더 참아주겠지
한번을 만나도
느낌이 중요해
난 그렇게 생각해
너무 빠른것도 난 싫어
나를 만나 자고
너는 나를 찾아와도
나는 너를 몰라
너를 만날 수가 없잖아

너는 사랑을 말하지만
그건 좀 곤란해
진짜 사랑이란건
서로 느낌이라는데
나는 사랑을 아직 몰라
조금 더 기다려
진짜 사랑한다면
조금 더 참아주겠지
한번을 만나도
느낌이 중요해
난 그렇게 생각해
너무 빠른것도 난 싫어
나를 만나 자고
너는 나를 찾아와도
나는 너를 몰라
너를 만날 수가 없잖아
나를 만나 자고
너는 나를 찾아와도
나는 너를 몰라
너를 만날 수가 없잖아

 

정동원 흙에 살리라 가사 노래듣기,원곡 홍세민 노래,사랑의콜센타

 

정동원 흙에 살리라 가사 노래듣기,원곡 홍세민 노래,사랑의콜센타

정동원 흙에 살리라 가사 노래듣기 정동원 흙에 살리라 가사 노래듣기,원곡 홍세민 노래,사랑의콜센타 아기염소 벗을 삼아 /논밭 길을 가노라면 /이 세상 모두가 내 것인 것을 왜 

7505.tistory.com

계란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계란과 상극음식

 

계란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계란과 상극음식

계란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 계란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계란과 상극음식 계란은 모두에게 좋은 음식이지만 계란이랑 함께 먹으면 독이 될 수도 있다고 하니 각별히 주의하시기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