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웅&수영 Grace 가사 노래듣기

영웅&수영 Grace 가사 노래듣기,뽕숭아학당

내 너를 믿고 눈물 흘린 날들도 /정상에 올라 너의 이름 토해내  /나를 누르던 앙금같은 기억도 
숨을 몰아서 힘껏 뱉어낸 오늘  /너를 잊기 좋은 날  /눈물쯤은 흘려줘도 괜찮아 

tv.kakao.com/v/413785813

뚜루루 뚜루루 뚜
정말 괜찮을 거야 뚜루루 뚜
우리 바보같음에 사랑을 놓쳐도
라라 라라라라라
라라 라라라라라
괜찮아 질거야
마음 여미고 한껏 단장을 하고
그대와 갔던 거리에도 혼자서
씩씩한 걸음 살짝 붉어진 얼굴
너를 잊기 좋은 날
눈물쯤은 흘려줘도 괜찮아
라라 라라라라라
라라 라라라라라
다 슬픔 씻어 내기 위한 거니까
이젠 자유로운 내가 될거야
사랑 사랑 멀리 떠나라
내 너를 믿고 눈물 흘린 날들도
정상에 올라 너의 이름 토해내
나를 누르던 앙금같은 기억도
숨을 몰아서 힘껏 뱉어낸 오늘
너를 잊기 좋은 날
눈물쯤은 흘려줘도 괜찮아
라라 라라라라라
라라 라라라라라
다 슬픔 씻어 내기 위한 거니까
이젠 자유로운 내가 될거야
잊는것 쯤 별거 아니였지만
더 선명해진 그리움이여
어찌하나
눈물쯤은 흘려줘도 괜찮아
라라 라라라라라
라라 라라라라라
다 슬픔 씻어 내기 위한 거니까
이젠 자유로운 내가 될거야 가라
눈물쯤은 흘려줘도 괜찮아
라라 라라라라라
라라 라라라라라
다 슬픔 씻어 내기 위한 거니까
이젠 자유로운 내가 될거야
내 사랑아 멀리 떠나라
내 다시 널 붙잡지 않게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감과 상극인 음식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감과 상극인 음식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감과 상극인 음식 감이랑 같이 먹으면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 음식이 있다고 합니다. 함께 먹어서 문제가 되는 음식은 감이

7505.tistory.com

함께 먹으면 독이 되는 음식,궁합이 맞지 않은 음식 15가지

 

함께 먹으면 독이 되는 음식,궁합이 맞지 않은 음식 15가지

함께 먹으면 독이 되는 음식 함께 먹으면 독이 되는 음식,궁합이 맞지 않은 음식 15가지 좋은 음식을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함께 먹어서 몸에 해롭다면 먹지 않는게 나을 것입니다. 함께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