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동원 미안 미안해 가사 노래듣기

정동원 미안 미안해 가사 노래듣기,원곡 태진아 노래,사랑의콜센타

행복찾아서 꿈을 찾아서 저 멀리 떠나야해  
나는 너를 사랑했지만 이제는 싫어  /나는 너를 좋아했지만 이제는 싫어  

tv.kakao.com/v/414597832

미안 미안해 미안 미안해 
너를 두고 여기 떠나려니 미안해 
아름답던 시절 행복했던 추억 이젠 모두 끝이야 
추억속에 앉아 혼자 울지말고 어서 빨리 일어나 
행복찾아서 꿈을 찾아서 저 멀리 떠나야해 
나는 너를 사랑했지만 이제는 싫어 
나는 너를 좋아했지만 이제는 싫어 
바람따라 구름따라 나는 갈테야 
미안 미안해 미안 미안해 
너를 두고 여기 떠나려니 미안해 

미안 미안해 미안 미안해 
너를 두고 여기 떠나려니 미안해 
아름답던 시절 행복했던 추억 이젠 모두 끝이야 
추억속에 앉아 혼자 울지말고 어서 빨리 일어나 
행복찾아서 꿈을 찾아서 저 멀리 떠나야해 
나는 너를 사랑했지만 이제는 싫어 
나는 너를 좋아했지만 이제는 싫어 
바람따라 구름따라 나는 갈테야 
미안 미안해 미안 미안해 
너를 두고 여기 떠나려니 미안해 

 

운을 부르는 부자의 말투,운을 부르는 방법,운을 부르는 말버릇

 

운을 부르는 부자의 말투,운을 부르는 방법,운을 부르는 말버릇

운을 부르는 부자의 말투 운을 부르는 부자의 말투,운을 부르는 방법,운을 부르는 말버릇 미야모토 마유미가 쓴 책 운이 부르는 부자의 말투 책 직접 읽어보세요. 정말 좋은 내용이 많은

7505.tistory.com

2021년 신한은행 신한생명 무료토정비결 무료운세 무료사주 무료꿈해몽

 

2021년 신한은행 신한생명 무료토정비결 무료운세 무료사주 무료꿈해몽

2021년 신한은행 신한생명 무료 토정비결 2021년 신한은행 신한생명 무료토정비결 무료운세  무료사주  무료꿈해몽 2021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2달도 남지 않았으니 세월 참 빠르다는

7505.tistory.com

싱어게인 47호,나타나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범수 노래

 

싱어게인 47호,나타나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범수 노래

나타나 가사 노래듣기 싱어게인 47호,나타나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범수 노래 빈 틈이 생겨버렸나봐 /니가와야 채워지는 틈이 이상해 /삶은 다 살아야 아는건지 아직 이럴 맘이 남긴 했었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