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임영웅 니가 올래 내가 갈까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 니가 올래 내가 갈까 가사 노래듣기,원곡 배일호 노래,사랑의 콜센타

니가 올래 아니면 내가 갈까 /아무래도 난 좋아 /니가 올래 아니면 내가 갈까 
아무래도 난 좋아 /보고 싶다 오늘따라 /니가 올래 아니면 내가 갈까 
보고 또 보고 보고 또 봐도 

tv.kakao.com/v/414598639

니가 올래 아니면 내가 갈까
아무래도 나는 좋아
니가 올래 아니면 내가 갈까
아무래도 나는 좋아
보고 싶다 오늘따라
니가 올래 아니면 내가 갈까
보고 또 보고 보고 또 봐도
또 보고 싶은 니 얼굴
넌 아마 모를거야
넌 정말 모를거야
무작정 보고 싶은 내맘을
모를거야 모를거야
죽도록 너를 사랑해
니가 올래 아니면 내가 갈까
아무래도 난 좋아
니가 올래 아니면 내가 갈까
아무래도 난 좋아

니가 올래 아니면 내가 갈까
아무래도 난 좋아
니가 올래 아니면 내가 갈까
아무래도 난 좋아
보고 싶다 오늘따라
니가 올래 아니면 내가 갈까
보고 또 보고 보고 또 봐도
또 보고 싶은 니 얼굴
넌 아마 모를거야
넌 정말 모를거야
얼마나 너를 사랑하는지
사랑한다 사랑한다
죽도록 너를 사랑해
넌 아마 모를거야
넌 정말 모를거야
얼마나 너를 사랑하는지
사랑한다 사랑한다
죽도록 너를 사랑해
죽도록 너를 사랑해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어느 날 문득 가사 노래듣기,원곡 정수라 노래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어느 날 문득 가사 노래듣기,원곡 정수라 노래

어느 날 문득 가사 노래듣기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어느 날 문득 가사 노래듣기,원곡 정수라 노래 늘 나와 함께 했었던 이 봄을 /나눌 사람은 있니 /어느 날 문득 /봄바람에 실려

7505.tistory.com

운을 부르는 부자의 말투,운을 부르는 방법,운을 부르는 말버릇

 

운을 부르는 부자의 말투,운을 부르는 방법,운을 부르는 말버릇

운을 부르는 부자의 말투 운을 부르는 부자의 말투,운을 부르는 방법,운을 부르는 말버릇 미야모토 마유미가 쓴 책 운이 부르는 부자의 말투 책 직접 읽어보세요. 정말 좋은 내용이 많은

7505.tistory.com

2021년 신한은행 신한생명 무료토정비결 무료운세 무료사주 무료꿈해몽

 

2021년 신한은행 신한생명 무료토정비결 무료운세 무료사주 무료꿈해몽

2021년 신한은행 신한생명 무료 토정비결 2021년 신한은행 신한생명 무료토정비결 무료운세  무료사주  무료꿈해몽 2021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2달도 남지 않았으니 세월 참 빠르다는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