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동원 자옥아 가사 노래듣기,박상철노래,사랑의콜센타

자옥아 자옥아 내가 내가 못잊을  사람아 자옥아 자옥아 내가 정말 
사랑한 자옥아  내 어깨 위엔 날개가 없어 
널 찾아 못간다 내 자옥아 자옥아 

 

미스터트롯 삐약이 정동원군을 응원합니다.

 

내 곁을 떠나간 그 사람 이름은
자옥 자옥 자옥이었어요
그 사람 어깨엔 날개가 있어
멀리 멀리 날아갔어요
자옥아 자옥아 내가 내가 못잊을
사람아 자옥아 자옥아 내가 정말
사랑한 자옥아
내 어깨 위엔 날개가 없어
널 찾아 못간다 내 자옥아 자옥아
지금은 어디서 무엇을 하는지
어디서 어떻게 살고 있는지
바람만 불어도 구름만
떠가도 깜빡깜빡 생각이 난다
자옥아 자옥아 내가 내가 못잊을
사람아 자옥아 자옥아 내가 정말
사랑한 자옥아
내 어깨 위엔 날개가 없어
널 찾아 못간다 내 자옥아 자옥아
내 어깨 위엔 날개가 없어
널 찾아 못간다 내 자옥아 자옥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