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문근  "차표 한 장" 듣기

진성님이 김국환님 목소리가 나온다고 칭찬하시네요.   조문근님이 3라운드 PASS,우승 후보 조문근님을 응원합니다. (조문근  차표 한 장) 듣기,노래-가사,원곡 송대관노래,"보이스트롯"

tv.kakao.com/v/411755288

차표 한장 손에 들고
떠나야 하네
예정된 시간표대로
떠나야하네
너는 상행선
나는 하행선
열차에 몸을 실었다
사랑했지만
갈길이 달랐다
이별의 시간표대로
떠나야했다
달리는 차창에
비가 내리네
그리움이 가슴을 적시네
너는 상행선
나는 하행선
추억이 나를 울리네
차표 한장 손에 들고
떠나야 하네
예정된 시간표대로
떠나야하네
너는 상행선 나는 하행선
열차에 몸을 실었다
사랑했지만
갈길이 달랐다
이별의 시간표대로
떠나야했다
달리는 차창에
비가 내리네
그리움이 가슴을 때리네
너는 상행선
나는 하행선
추억이 나를 울리네
사랑했지만
갈길이 달랐다
이별의 시간표대로
떠나야했다
달리는 차창에
비가 내리네
그리움이 가슴을 때리네
너는 상행선
나는 하행선
추억이 나를 울리네

(조문근  차표 한 장) 듣기,노래-가사,원곡 송대관노래,보이스트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