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리수 "비비각시" 듣기

시리도록 아름다운 비비각시 하리수,김연자님이 하리수님을 칭찬하시네요.

하리수 비비각시 듣기,노래-가사,(원곡 서정아노래),보이스트롯

 

세상이 우리를 갈라 놓아도 /난 비비각시 되어 /이 세상 끝나는 그 끝에서라도 
당신을 기다릴테요 /오로지 당신만이 /내가 사는 이유입니다 

tv.kakao.com/v/411755457

이 세상 끝나는 그 끝에서라도
당신을 기다릴께요
한번 맺은 인연을
어찌 저버릴까요
처음 느낌 그대로
내 가슴에 남아 있는데
우리들의 만남은 우연이 아니에요
서로 간절히 원한
열망으로 이뤄진거죠
세상이 우리를 갈라 놓아도
난 비비각시 되어
이 세상 끝나는 그 끝에서라도
당신을 기다릴테요
오로지 당신만이
내가 사는 이유입니다
영원히 영원히
세상이 우리를 갈라 놓아도
난 비비각시 되어
이 세상 끝나는 그 끝에서라도
당신을 기다릴테요
오로지 당신만이
내가 사는 이유입니다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하리수 비비각시 듣기,노래-가사,(원곡 서정아노래),보이스트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