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욱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가사 노래듣기

진욱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선희 노래,미스터로또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그 모든 건 기적이었음을/나를 꽃처럼 불러주던
그대 입술에 핀 내 이름/이제 수많은 이름들

 

그렇게 대단한 운명까진
바란 적 없다 생각했는데
그대 하나 떠나간 내 하룬 이제
운명이 아님 채울 수 없소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롤 알아보고
주는 것 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 건 기적이었음을
그렇게 어른이 되었다고
자신한 내가 어제 같은데
그대라는 인연을 놓지 못하는
내 모습 어린아이가 됐소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롤 알아보고
주는 것 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 건 기적이었음을
나를 꽃처럼 불러주던
그대 입술에 핀 내 이름
이제 수많은 이름들
그 중에 하나되고
오 그대의 이유였던
나의 모든 것도 그저 그렇게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서로를 만나
사랑하고 다시 멀어지고
억겁의 시간이 지나도
어쩌면 또다시 만나
우리 사랑 운명이었다면
내가 너의 기적이었다면

 

[이슈이슈] - 진욱 꽃바람 여인 가사 노래듣기,원곡 조승구 노래,미스터로또

 

진욱 꽃바람 여인 가사 노래듣기,원곡 조승구 노래,미스터로또

진욱 꽃바람 여인 가사 노래듣기 진욱 꽃바람 여인 가사 노래듣기,원곡 조승구 노래,미스터로또 조승구 꽃바람 여인 사랑을 그리며/한 잔의 샴페인에/영혼을 팔리라 세월에 향기인가/다가선 당

7505.tistory.com

[이슈이슈] - 진욱 '엄마의 노래' 가사 노래듣기,원곡 금잔디 노래,미스터로또

 

진욱 '엄마의 노래' 가사 노래듣기,원곡 금잔디 노래,미스터로또

진욱 '엄마의 노래' 가사 노래듣기 진욱 '엄마의 노래' 가사 노래듣기,원곡 금잔디 노래,미스터로또 엄마의 노래 금잔디 맛나고 좋은건 아니 아니/딸래미 아들래미 키우시며 까맣게 타버린 눈물

7505.tistory.com

[중년음악] - 미스터트롯2 진욱 이별편지 가사 노래듣기,진욱 신곡 이별편지,작사 선희 지훈펀시 작곡 김지원 김정민

 

미스터트롯2 진욱 이별편지 가사 노래듣기,진욱 신곡 이별편지,작사 선희 지훈펀시 작곡 김지원

진욱 이별편지 가사 노래듣기 미스터트롯2 진욱 이별편지 가사 노래듣기,진욱 신곡 이별편지,작사 선희 지훈펀시 작곡 김지원 김정민 가사는 노래 속에 다 있어요. 가사 전부는 추후에 올릴 수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