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해성 사랑에 빠졌어 가사 노래듣기

진해성 사랑에 빠졌어 가사 노래듣기,원곡 최진희 노래,미스터로또

최진희 사랑에 빠졌어

사랑이 이런 거네요/헤어날 수 없는 거네요/나도 몰래 빠져버린 이 마음
난 이제 어떡하나요/술잔에 취한 이 마음/사랑에 빠진 이 마음/눈물이 흐르네

 

난 그만 사랑에 빠졌어
처음으로 사랑을 느꼈어
그대에게 빠져버린 이 마음
난 이제 어떡하나요
사랑이 이런 거네요
헤어날 수 없는 거네요
나도 몰래 빠져버린 이 마음
난 이제 어떡하나요
술잔에 취한 이 마음
사랑에 빠진 이 마음
눈물이 흐르네
그 사람이 너무 좋아서
난 그만 사랑에 빠졌어
처음으로 사랑을 느꼈어
그대에게 빠져버린 이 마음
난 이제 어떡하나요
사랑이 이런 거네요
헤어날 수 없는 거네요
나도 몰래 빠져버린 이 마음
난 이제 어떡하나요
술잔에 취한 이 마음
사랑에 빠진 이 마음
눈물이 흐르네
그 사람이 너무 좋아서
난 그만 사랑에 빠졌어
처음으로 사랑을 느꼈어
그대에게 빠져버린 이 마음
난 이제 어떡하나요
난 이제 어떡하나요

[이슈이슈] - 진해성 인생찬가 가사 노래듣기,원곡 임영웅 노래,미스터로또

 

진해성 인생찬가 가사 노래듣기,원곡 임영웅 노래,미스터로또

진해성 인생찬가 가사 노래듣기 진해성 인생찬가 가사 노래듣기,원곡 임영웅 노래,미스터로또 떠난 어제는 떠날 오늘로/남겨지기도 하지 나의 친구여 나의 형제여/내 이름 불러주오/미안하다

7505.tistory.com

[이슈이슈] - 진해성 18세 순이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 노래,미스터로또

 

진해성 18세 순이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 노래,미스터로또

진해성 18세 순이 가사 노래듣기 진해성 18세 순이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 노래,미스터로또 나훈아 18세 순이 서쪽하늘 문틈새로/새어드는 바람에/떨어진 꽃냄새가 나를 울리네/가야해 가야

7505.tistory.com

[이슈이슈] - 진해성&최우진 끈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 노래,미스터로또

 

진해성&최우진 끈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 노래,미스터로또

진해성&최우진 끈 가사 노래듣기 진해성&최우진 끈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 노래,미스터로또 이 못난아 이 바보야/지워버려 미련 곰탱아 왜 그렇게 미련 끈을 놓질 못하나/이 못난아 이 바보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