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해성 인생찬가 가사 노래듣기

진해성 인생찬가 가사 노래듣기,원곡 임영웅 노래,미스터로또

떠난 어제는 떠날 오늘로/남겨지기도 하지
나의 친구여 나의 형제여/내 이름 불러주오/미안하다 나의 인생아

 

 

꿈처럼 지나간 시간
나는 무얼 찾고 싶었나
지도도 없이 걸어온 삶을
후회하진 않으리
떠난 어제는 떠날 오늘로
남겨지기도 하지
나의 친구여 나의 형제여
내 이름 불러주오
미안하다 나의 인생아
앞만 보며 살아왔구나
찬란한 순간이여 영원하라
내일은 처음 가는 길
언제나처럼 또 두려워
버들강아지 활짝 웃는 날
후회하지 않으리
비가 내리면 노래하리
눈이 내려도 좋아
나의 친구여 나의 형제여
내 이름 불러 주오
미안하다 나의 인생아
앞만 보며 살아왔구나
찬란한 순간이여 영원하라
영원한 순간이여 찬란하라

[이슈이슈] - 진해성 사랑에 빠졌어 가사 노래듣기,원곡 최진희 노래,미스터로또

 

진해성 사랑에 빠졌어 가사 노래듣기,원곡 최진희 노래,미스터로또

진해성 사랑에 빠졌어 가사 노래듣기 진해성 사랑에 빠졌어 가사 노래듣기,원곡 최진희 노래,미스터로또 최진희 사랑에 빠졌어 사랑이 이런 거네요/헤어날 수 없는 거네요/나도 몰래 빠져버린

7505.tistory.com

[이슈이슈] - 진해성 사랑은 창밖에 빗물 같아요 가사 노래듣기,원곡 양수경 노래,미스터로또

 

진해성 사랑은 창밖에 빗물 같아요 가사 노래듣기,원곡 양수경 노래,미스터로또

진해성 사랑은 창밖에 빗물 같아요 가사 노래듣기 진해성 사랑은 창밖에 빗물 같아요 가사 노래듣기,원곡 양수경 노래,미스터로또 양수경 사랑은 창밖에 빗물 같아요 그렇지만 문득/그대 떠오

7505.tistory.com

[이슈이슈] - 진해성 꽃을 든 남자 가사 노래듣기,원곡 최석준 노래,미스터로또

 

진해성 꽃을 든 남자 가사 노래듣기,원곡 최석준 노래,미스터로또

진해성 꽃을 든 남자 가사 노래듣기 진해성 꽃을 든 남자 가사 노래듣기,원곡 최석준 노래,미스터로또 나는야 꽃잎되어 그대 가슴에/영원히 날고 싶어라/사랑에 취해 향기에 취해 그대에게 빠져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