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욱 꽃물 가사 노래듣기

진욱 꽃물 가사 노래듣기,원곡 신유 노래,미스터로또

신유 꽃물

눈물이랑 주지말아요/아픔일랑 주지말아요/이제는 그대만이 나에게 전부에요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꽃물든 나의 가슴에/상처를 주지마세요
그대를 사랑합니다/꽃물이 들었어요

 

 

꽃물이 들었어요
외로웠던 나의가슴에
빨강 노랑 분홍빛에
곱디 고운 사랑 꽃물이
어서 내개로 오세요
어서 손잡아 주세요
나는 그대 남자에요
하나도 아낌없이 하나도 남김없이
모두모두 줄게요
눈물이랑 주지말아요
아픔일랑 주지말아요
이제는 그대만이 나에게 전부에요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꽃물든 나의 가슴에
상처를 주지마세요
그대를 사랑합니다
꽃물이 들었어요
외로웠던 나의가슴에
빨강 노랑 분홍빛에
곱디 고운 사랑 꽃물이
어서 내개로 오세요
어서 손잡아 주세요
나는 그대 남자에요
하나도 아낌없이 하나도 남김없이
모두모두 줄게요
눈물이랑 주지말아요
아픔일랑 주지말아요
이제는 그대만이 나에게 전부에요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꽃물든 나의 가슴에
상처를 주지마세요
그대를 사랑합니다
그대를 사랑합니다

 

[이슈이슈] - 진욱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선희 노래,미스터로또

 

진욱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선희 노래,미스터로또

진욱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가사 노래듣기 진욱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선희 노래,미스터로또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그 모든 건 기적이었음을/나를 꽃처럼 불러주던 그

7505.tistory.com

[이슈이슈] - 진욱 꽃바람 여인 가사 노래듣기,원곡 조승구 노래,미스터로또

 

진욱 꽃바람 여인 가사 노래듣기,원곡 조승구 노래,미스터로또

진욱 꽃바람 여인 가사 노래듣기 진욱 꽃바람 여인 가사 노래듣기,원곡 조승구 노래,미스터로또 조승구 꽃바람 여인 사랑을 그리며/한 잔의 샴페인에/영혼을 팔리라 세월에 향기인가/다가선 당

7505.tistory.com

[이슈이슈] - 진욱 고향으로 가는 배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 노래,미스터로또

 

진욱 고향으로 가는 배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 노래,미스터로또

진욱 고향으로 가는 배 가사 노래듣기 진욱 고향으로 가는 배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 노래,미스터로또/고향으로 가는배 나훈아 고향으로 가는 배 꿈을 실은 작은 배/정을 잃은 사람아 고향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