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준용 사나이순정 가사 노래듣기,
서진필노래,보이스트롯

아픈 아내의 이야기로 시작한 최준용 배우의 이야기 이런 이야기는 보이스트롯이 아니면 들을 수도 없던 아픈 이야기네요. 순정마초 29년차 배우 최중용님응 응원합니다. 그의 진정성 있는 노래에 박수를 보냅니다. 남진이 엄청 칭찬을 하네요.  노래 범상치 않다고 하는 것 보니 좋은 결과 나올 것 같습니다. 결과는 11크라운으로 통과네요. 트롯은 진정성이네요. 큰절하는 최종용님 팬이 될 것 같습니다.

묻지마라~욕하지마라~사나이순~정이란다~ 사나이순정~이~란다~~ 

 

tv.kakao.com/v/410834653

묻지마라~ 욕하지마라~ 사나이순~정이란다~
바람처럼~살아왔다~나의~과거를 묻지를말아
험하고~험~한 인생~이었다~후회없지만~눈물이난다
쓸쓸한이거리~난 너를~만났고~사랑을알았고~꿈을가졌~다~
이~생명~다바쳐 널사랑하~리라~사나이한~평생
내~사랑~너~를위해~
묻지마라~욕하지마라~사나이순~정이란다~

묻지마라~욕하지마라~사나이순~정이란다~
구름처럼~살아왔다~나의~과거를 묻지를말아
거칠고~거~친~인생~이었다~후회없지만~눈물이난다
쓸쓸한이거리~난 너를~만났고~사랑을알았고~꿈을가졌~다~
이~생명~다바쳐 널사랑하~리라~사나이한~평생
내~사랑~너~를위해~
묻지마라~욕하지마라~사나이순~정이란다~
사나이순정~이~란다~~

 

 

정동원 물레방아 도는데 가사 노래듣기,나훈아노래,사랑의콜센타

정동원 물레방아 도는데 가사 노래듣기, 나훈아노래,사랑의콜센타 돌담길 돌아서며 또 한 번 보고 징검다리 건너갈 때 뒤돌아 보며 서울로 떠나간 사람 천리타향 멀리 가더니 돌담길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