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리수 십분내로 가사 노래듣기,김연자 노래,보이스트롯

트롯의 핫이슈 하리수

변신의 귀재 하리수 공주로 변신한 하리수,그러나 곧 클럽 분위기 하리수 화려한 꽃의 카리스마

화려한 퍼포먼스에 모두 놀랐답니다.  그러나 트롯에 어울리까 하는 생각은 저의 생각 뿐일까요?

김연자님이 가장 힘들었을 순간을 물어보니 도전할 때 마다 좌절했을 때라고 했답니다.

밝은 미소처럼 한 송이 꽃처럼 등장한 하리수는 11 크라운으로 PASS  다음을 기대하고 싶네요.

내가 전화할땐  늦어도 십분내로  내게로 달려와요 
꾸물대지 말고  핑계대지 말고  옆길로 세지도 말고 

 

tv.kakao.com/v/410834605

그래요 믿어줄게요
나만 사랑한다면
딱한가지만 약속해줘요
내가 전화할땐
늦어도 십분내로
내게로 달려와요
꾸물대지 말고
핑계대지 말고
옆길로 세지도 말고
여자는 꽃이랍니다
혼자두지 말아요
당신 가슴에 영원히 지지 않는
꽃이 될래요
십분내로
그래요 믿어줄게요
나만 사랑한다면
딱한가지만 약속해줘요
세상 끝나도록
바람이 분다해도
눈보라 친다해도
나만 사랑한다
나만 생각한다
그렇게 약속해줘요
당신은 나만에 남자
나는 당신에 여자
언제나 멋진 당신 가슴에 안겨
꽃이 될래요
십분내로

 

 

 

김연자 십분내로 가사 노래듣기,트롯신이 떴다

김연자 십분내로 가사 노래듣기,트롯신이 떴다 내가 전화할땐 늦어도 십분내로 내게로 달려와요 꾸물대지 말고 핑계대지 말고 옆길로 세지도 말고 여자는 꽃이랍니다 혼자두지 말아요 당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