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행열차 가사 노래듣기

트로트의 민족 류지원,남행열차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수희 노래

그때 만난 그 사람 /말이 없던 그 사람 /자꾸만 멀어지는데 
만날 순 없어도 잊지는 말아요 /당신을 사랑했어요 

tv.kakao.com/v/413843691

비 내리는 호남선 남행열차에
흔들리는 차창 너머로
빗물이 흐르고 내 눈물도 흐르고
잃어버린 첫사랑도 흐르네
깜빡 깜빡이는 희미한 기억속에
그때 만난 그 사람
말이 없던 그 사람
자꾸만 멀어지는데
만날 순 없어도 잊지는 말아요
당신을 사랑했어요

비 내리는 호남선 마지막 열차
기적소리 슬피 우는데
빗물이 흐르고 내 눈물도 흐르고
잃어버린 첫사랑도 흐르네
깜빡 깜빡이는 희미한 기억속에
그때 만난 그 사람
말이 없던 그 사람
자꾸만 멀어지는데
만날 순 없어도 잊지는 말아요
당신을 사랑했어요
만날 순 없어도 잊지는 말아요
당신을 사랑했어요

 

조항조 괜찮아요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창휘 노래,사랑의 콜센타

 

조항조 괜찮아요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창휘 노래,사랑의 콜센타

조항조 괜찮아요 가사 노래듣기 조항조 괜찮아요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창휘 노래,사랑의 콜센타 괜찮아요 그대 그렇게 /바라볼 수 있다면 /내게 남겨진 /그 눈빛으로 내일을 살아갈

7505.tistory.com

진성 못난놈 가사 노래듣기,사랑의 콜센타

 

진성 못난놈 가사 노래듣기,사랑의 콜센타

진성 못난놈 가사 노래듣기 진성 못난놈 가사 노래듣기,사랑의 콜센타 tv.kakao.com/v/413623943 남 속이고 사는 게 그리 좋더냐 두 다린 뻗고 잘 자니 자식 낳았다고 미역국 드신 애미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