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추억으로 가는 당신 가사 노래듣기

트로트의 민족 손상미,추억으로 가는 당신 가사 노래듣기,원곡 주현미 노래

그날이 내게 온 것을  /내가 없으면 외로움 속에  /조용히 흐느낄 그 사람 
진정 그대 사랑이 필요한 것은  /내가 아닌 또 다른 사람 
모든 것이 눈물 속에 지워질 때면  /그땐 내 마음 알게 될 거야  /떠나야 할 까닭일랑 묻지 말아요 

tv.kakao.com/v/413842975

나는 알아요 당신이 나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내가 없으면 외로움 속에
조용히 흐느낄 그사람
떠나야 할 까닭일랑
묻지 말아요
내가 너무 바보였어요
모든 것이 세월 속에 지워질 때면
그땐 내 마음 알게 될 거야
너무도 사랑한 당신
영원히 못 잊을 당신
추억으로 가는 당신
나는 알아요 당신을 떠날
그날이 내게 온 것을
내가 없으면 외로움 속에
조용히 흐느낄 그 사람
진정 그대 사랑이 필요한 것은
내가 아닌 또 다른 사람
모든 것이 눈물 속에 지워질 때면
그땐 내 마음 알게 될 거야
떠나야 할 까닭일랑 묻지 말아요
떠나야 할 까닭일랑 묻지 말아요
내가 너무 바보였어요
모든 것이 세월 속에 지워질 때면
그땐 내 마음 알게 될 거야
너무도 사랑한 당신
영원히 못 잊을 당신
추억으로 가는 당신
추억으로 가는 당신

 

임영웅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 가사 노래듣기,김광석노래,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 가사 노래듣기,김광석노래,사랑의 콜센타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 가사 노래듣기,김광석노래,사랑의 콜센타 창문을 열어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 /잊혀져 간 

7505.tistory.com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감과 상극인 음식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감과 상극인 음식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감과 상극인 음식 감이랑 같이 먹으면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 음식이 있다고 합니다. 함께 먹어서 문제가 되는 음식은 감이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