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트롯신이 떴다 정일송

트롯신이 떴다 정일송,사랑아 가사 노래듣기,원곡 장윤정 노래

안돼요 안돼 날 두고 떠나면 안돼 /그렇게 못해 난 절대 보낼 순 없어 
갈테면 가라 모든 걸 잊고 떠나봐 /그땐 뒤돌아서 후회를 할꺼야 

tv.kakao.com/v/413783763

안돼요 안돼 날 두고 떠나면 안돼
그렇게 못해 난 절대 보낼 순 없어
갈테면 가라 모든 걸 잊고 떠나봐
그땐 뒤돌아서 후회를 할꺼야

희미한 기억속에 너의 이름 불러도
다신 볼 수 없던 사랑한 사람
사랑아 나를 두고 떠나 가지마
나만 두고 가려거든 다신 나를 찾지마

언젠가 그대 나를 찾는다 해도
그땐 내가 먼저 뒤돌아서 그댈 볼 수 없으니

안돼요 안돼 날 두고 떠나면 안돼
그렇게 못해 난 절대 보낼 순 없어
갈테면 가라 모든 걸 잊고 떠나봐
그땐 뒤돌아서 후회를 할꺼야

희미한 기억속에 너의 이름 불러도
다신 볼 수 없던 사랑한 사람
사랑아 나를 두고 떠나 가지마
나만 두고 가려거든 다신 나를 찾지마

언젠가 그대 나를 찾는다 해도
그땐 내가 먼저 뒤돌아서 그댈 볼 수 없으니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감과 상극인 음식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감과 상극인 음식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감과 상극인 음식 감이랑 같이 먹으면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 음식이 있다고 합니다. 함께 먹어서 문제가 되는 음식은 감이

7505.tistory.com

트롯신이 떴다 정일송,상사화 가사 노래듣기,원곡 남진 노래

 

트롯신이 떴다 정일송,상사화 가사 노래듣기,원곡 남진 노래

"상사화" 가사 노래듣기 <트롯신이 떴다 정일송>," 상사화" 가사 노래듣기,원곡- 남진 노래 인연이란 끈을 놓고 보내긴 싫었다 /향기마저 떠나보내고 /바람에 날리는 저 꽃잎 속에 내 사랑

7505.tistory.com

트롯신이 떴다 정일송,잃어 버린 30년 가사 노래듣기,원곡 설운도 노래

 

트롯신이 떴다 정일송,잃어 버린 30년 가사 노래듣기,원곡 설운도 노래

잃어버린 30년 가사 노래듣기 트롯신이 떴다 정일송,잃어 버린 30년 가사 노래듣기,원곡 설운도 노래 73%로 통과네요. 정일송님 축하드립니다. tv.kakao.com/v/413031664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바람이 부나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