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트롯신이 떴다 이제나

트롯신이 떴다 이제나,잠깐 가사 노래듣기,원곡 인순이 노래

도망치듯 달아나듯 변하는 그대  /잠깐 그럴 수가 있나요 
가더라도 가더라도  /마지막 술잔이나 비우고 가소 

tv.kakao.com/v/413785370

돌아서서 떠나갈때 변하더라도
잠깐 웃고 지금만 있어요
왜 가는지 왜 가는지
떠나가는 이유라도 들어봅시다
사랑은 농담처럼
장난으로 생각하나요
웃는 내가 바보지
웃는 내가 바보야
웃는 내가 어리석지

도망치듯 달아나듯 변하는 그대
잠깐 그럴 수가 있나요
가더라도 가더라도
마지막 술잔이나 비우고 가소
속 다르고 겉 달랐던
사랑한다 그 말을
믿은 내가 바보지
믿은 내가 바보야
믿은 내가 어리석지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감과 상극인 음식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감과 상극인 음식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감과 상극인 음식 감이랑 같이 먹으면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 음식이 있다고 합니다. 함께 먹어서 문제가 되는 음식은 감이

7505.tistory.com

추석특집 보이스트롯,선율 tears 가사 노래듣기,원곡 소찬휘 노래

 

추석특집 보이스트롯,선율 tears 가사 노래듣기,원곡 소찬휘 노래

선율 "tears " 보이스트롯 선율 tears 가사 노래듣기,원곡 소찬휘 노래 보이스트롯 우승은 선율이 되었어야 이슈도 되고 MBN도 이슈가 되었을텐데 인지도 없는 박세욱이 김용임의 도움을 받아

7505.tistory.com

트롯신이 떴다 이제나,빨간 립스틱 가사 노래듣기,원곡 설운도 노래

 

트롯신이 떴다 이제나,빨간 립스틱 가사 노래듣기,원곡 설운도 노래

트롯신이 떴다 이제나 트롯신이 떴다 이제나,빨간 립스틱 가사 노래듣기,원곡 설운도 노래 유리잔에 남기고 /떠나간 사람 야속한 사람 /내곁에서 멀어진 사람 아직도 내가슴에 /가슴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