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트롯신 떴다 장보윤

트롯신 떴다 장보윤,꼬마인형 가사 노래듣기,원곡 최진희 노래

tv.kakao.com/v/413784319

그날밤 황홀한 시간을 난 잊을수가 없어요
세상에 태어나서 맨 처음 당신을 알고 말았죠

말없이 흐르던 눈물을 난 감출 수가 없었네
창문에 부딪치는 빗방울을 하나 둘 세고 있었죠

늦어도 그날까지 약속만을 남겨둔채로
밤이 지나고 새벽 먼길을 떠나갈 사람이여

부서지는 모래성을 쌓으며 또 쌓으며
꼬마인형을 가슴에 안고 나는 기다릴래요

늦어도 그날까지 약속만을 남겨둔 채로
밤이 지나고 새벽 먼길을 떠나갈 사람이여

부서지는 모래성을 쌓으며 또 쌓으며
꼬마인형을 가슴에 안고 나는 기다릴래요
꼬마인형을 가슴에 안고 나는 기다릴래요 

 

트롯신이 떴다 장보윤,영동부르스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연자 노래

 

트롯신이 떴다 장보윤,영동부르스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연자 노래

트롯신이 떴다 장보윤 트롯신이 떴다 장보윤,영동부르스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연자 노래 tv.kakao.com/v/412862317 헤어지기 싫어서 애태우던 그 날 밤 피 눈물에 얼룩진 그대의 모습 어

7505.tistory.com

트롯신이떴다 라스트찬스,장보윤 봄날은 간다 가사 노래듣기,원곡 백설희노래

 

트롯신이떴다 라스트찬스,장보윤 봄날은 간다 가사 노래듣기,원곡 백설희노래

장보윤 "봄날은 간다" 가사 노래듣기 트롯신이 떴다2 "장보윤" [봄날은 간다] 가사 -노래듣기,원곡" 백설희노래" 트롯신이 떴다 라스트 찬스/랜선 심사위원이 심사하는 무대 너무 떨렸을 무대/처

7505.tistory.com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감과 상극인 음식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감과 상극인 음식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감과 상극인 음식 감이랑 같이 먹으면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 음식이 있다고 합니다. 함께 먹어서 문제가 되는 음식은 감이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