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트롯신이 떴다 성용하

트롯신이 떴다 성용하,님과 함께 가사 노래듣기,원곡 남진 노래

멋쟁이 높은빌딩 으시대지만 /유행따라 사는것도 제멋이지만 
반딧불 초가집도 님과 함께면 /나는 좋아 나는 좋아 님과 함께면 /님과 함께 같이 산다면 

tv.kakao.com/v/413783145

저 푸른 초원 위에 그림 같은 집을 짓고
사랑하는 우리 님과 한 백년 살고 싶어
봄이면 씨앗 뿌려 여름이면 꽃이 피네
가을이면 풍년되어 겨울이면 행복하네

멋쟁이 높은빌딩 으시대지만
유행따라 사는것도 제멋이지만
반딧불 초가집도 님과 함께면
나는 좋아 나는 좋아 님과 함께면
님과 함께 같이 산다면

저 푸른 초원 위에 그림 같은 집을 짓고
사랑하는 우리 님과 한 백년 살고 싶어

멋쟁이 높은빌딩 으시대지만
유행따라 사는것도 제멋이지만
반딧불 초가집도 님과 함께면
나는 좋아 나는 좋아 님과 함께면
님과 함께 같이 산다면

저 푸른 초원 위에 그림 같은 집을 짓고
사랑하는 우리 님과 한 백년 살고 싶어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감과 상극인 음식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감과 상극인 음식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감과 상극인 음식 감이랑 같이 먹으면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 음식이 있다고 합니다. 함께 먹어서 문제가 되는 음식은 감이

7505.tistory.com

트롯신이 떴다 성용하 밤열차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연자 노래

 

트롯신이 떴다 성용하 밤열차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연자 노래

밤열차 가사 노래듣기 트롯신이 떴다 성용하 밤열차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연자 노래 나를 나를 나를 울리네 /이제 가면 못 볼 사랑 보고플 사랑 /다시 오면 안 됩니까 말을 해 

7505.tistory.com

트롯신이 떴다 성용하,이력서 가사 노래듣기,원곡 남진 노래

 

트롯신이 떴다 성용하,이력서 가사 노래듣기,원곡 남진 노래

트롯신이 떴다 "성용하' [트롯신이 떴다] 성용하,"이력서" 가사 노래듣기,원곡 남진 노래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세상사라서 /죽자살자 욕심많은 /그까짓꺼 돈모아도 /둘러메고 짊어지고 갈것도 아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