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트롯신이 떴다 소유미

트롯신이 떴다 소유미,새벽비 가사 노래듣기,원곡 혜은이 노래

비를 뚫고 칙칙칙칙/기차는 달려가네/정을 두고 칙칙칙칙
한없이 달려가네/삑삑삑삑 메아리를 남기고/이제 정말 나는 갑니다

tv.kakao.com/v/413785491

새벽비가 주룩주룩
철길을 적시네
새벽비가 주룩주룩
지붕을 적시네
삑삑삑삑 기적이 울리면
이제 정말 나는 갑니다
새벽비가 주룩주룩
창문을 적시네
새벽비가 주룩주룩
얼굴을 적시네
삑삑삑삑 여음을 남기고
새벽차는 떠나갑니다
아 사랑하고 있는데
아 내 마음 어디로 가나
비를 뚫고 칙칙칙칙
기차는 달려가네
정을 두고 칙칙칙칙
한없이 달려가네
삑삑삑삑 메아리를 남기고
이제 정말 나는 갑니다

아아 아아아 사랑하고 있는데
아아 아아아 내 마음 어디로 가나
비를 뚫고 칙칙칙칙
기차는 달려가네
정을 두고 칙칙칙칙
한없이 달려가네
삑삑삑삑 메아리를 남기고
이제 정말 나는 갑니다
이제 정말 나는 갑니다
이제 정말 나는 갑니다
이제 정말 나는 갑니다
이제 정말 나는 갑니다

트롯신이 떴다 소유미,여인의 눈물 가사 노래듣기,원곡 주현미 노래

 

트롯신이 떴다 소유미,여인의 눈물 가사 노래듣기,원곡 주현미 노래

여인의 눈물 가사 노래듣기 트롯신이 떴다 소유미,여인의 눈물 가사 노래듣기,원곡 주현미 노래 사랑이 사랑으로 남아 있나요 /기억 저편 난 어디쯤에 있나 /다정했던 사람이 그 

7505.tistory.com

트롯신이 떴다 소유미,목포행 완행 열차 가사 노래듣기,원곡 장윤정노래

 

트롯신이 떴다 소유미,목포행 완행 열차 가사 노래듣기,원곡 장윤정노래

트롯신이 떴다 소유미 트롯신이 떴다 소유미,목포행 완행 열차 가사 노래듣기,원곡 장윤정노래 우리의 짧은 인연도 /여기까지가 끝인가요 /잘가요 인사는 못해요 아직 미련이 남아서/

7505.tistory.com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감과 상극인 음식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감과 상극인 음식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감과 상극인 음식 감이랑 같이 먹으면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 음식이 있다고 합니다. 함께 먹어서 문제가 되는 음식은 감이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