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트롯신이 떴다 임지안

트롯신이 떴다 임지안,"추억으로 가는 당신" 가사 노래듣기,원곡 주현미노래

 

내가 너무 바보였어요 /모든 것이 세월 속에 지워질 때면 /그땐 내 마음 알게 될 거야 
너무도 사랑한 당신 /영원히 못 잊을 당신 /추억으로 가는 당신 

tv.kakao.com/v/413219079

나는 알아요 당신이 나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내가 없으면 외로움 속에
조용히 흐느낄 그사람
떠나야 할 까닭일랑
묻지 말아요
내가 너무 바보였어요
모든 것이 세월 속에 지워질 때면
그땐 내 마음 알게 될 거야
너무도 사랑한 당신
영원히 못 잊을 당신
추억으로 가는 당신
나는 알아요 당신을 떠날
그날이 내게 온 것을
내가 없으면 외로움 속에
조용히 흐느낄 그 사람
진정 그대 사랑이 필요한 것은
내가 아닌 또 다른 사람
모든 것이 눈물 속에 지워질 때면
그땐 내 마음 알게 될 거야
떠나야 할 까닭일랑 묻지 말아요
떠나야 할 까닭일랑 묻지 말아요
내가 너무 바보였어요
모든 것이 세월 속에 지워질 때면
그땐 내 마음 알게 될 거야
너무도 사랑한 당신
영원히 못 잊을 당신
추억으로 가는 당신
추억으로 가는 당신

트롯신이떴다 임지안,훨훨훨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용임 노래

 

트롯신이떴다 임지안,훨훨훨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용임 노래

"훨훨훨" 가사 노래듣기 "트롯신이떴다 임지안","훨훨훨"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용임 노래] 탐욕도 성냄도 버려라 벗어라 훨훨훨 /아 아 물같이 바람같이 살라 하네 tv.kakao.com/channel/3483623/c

7505.tistory.com

보이스트롯 결승전 박세욱 추억으로 가는 당신 가사 노래듣기,원곡 주현미 노래

 

보이스트롯 결승전 박세욱 추억으로 가는 당신 가사 노래듣기,원곡 주현미 노래

보이스트롯 결승전 박세욱 보이스트롯 결승전 박세욱 추억으로 가는 당신 가사 노래듣기,원곡 주현미 노래 보이스트롯에서 마지막 곡으로 그래도 트롯을 불렀네요. 임영웅,이찬원,정동

7505.tistory.com

영탁 추억으로 가는 당신 가사 노래듣기,원곡 주현미노래

 

영탁 추억으로 가는 당신 가사 노래듣기,원곡 주현미노래

영탁 "추억으로 가는 당신" 가사 노래듣기 영탁 "추억으로 가는 당신" 가사-노래듣기,원곡 [주현미노래] 이동국의 아들 /시안의 최애 원픽 영탁의 만남 /오늘 너무 재미있네요 tv.kakao.com/v/411885075 �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