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잠깐만 가사 노래듣기

트롯신이 떴다 한봄 가사 노래듣기,잠깐만 가사 노래듣기,원곡 주현미 노래

잠깐만 잠깐만 그 마음을 다시 돌려요 /이제는 내가 미워 이제는 내가 싫어 
간다 간다 아주 가 /만날 때 아름다운 사랑보다는 

tv.kakao.com/v/413408727

잠깐만 잠깐만 그 발길을 다시 멈춰요
이제는 내가 미워 이제는 내가 싫어
간다 간다 아주 가
만날 때 아름다운 사랑보다는
돌아설 때 아름다운 사랑이 되자
잠깐만 잠깐만 그대 나를 이리저리 스쳐가지마
불러도 대답은 깜깜

잠깐만 잠깐만 그 마음을 다시 돌려요
이제는 내가 미워 이제는 내가 싫어
간다 간다 아주 가
만날 때 아름다운 사랑보다는
헤어질 때 아름다운 사랑이 되자
잠깐만 잠깐만 쏟아지는 그 추억을 밟고 가지마
불러도 대답은 깜깜

 

트롯신떴다 한봄,내장산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용임 노래

 

트롯신떴다 한봄,내장산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용임 노래

내장산 가사 노래듣기 [트롯신떴다 한봄],"내장산"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용임 노래] 가을빛 물들면 애기단풍 지면은 /찾아올까나 어느 고운임 /나를 찾아 올까나 내장산으로 남녘바람 깊어

7505.tistory.com

정동원 잠깐만 가사 영상 노래듣기,사랑의 콜센타 주현미 노래

 

정동원 잠깐만 가사 영상 노래듣기,사랑의 콜센타 주현미 노래

정동원 "잠깐만" 가사 영상 노래듣기 만날 때 아름다운 사랑보다는 /돌아설 때 아름다운 사랑이 되자 /잠깐만 잠깐만 그대 나를 이리저리 스쳐가지마 /불러도 대답은 깜깜 정동원 잠깐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