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랑이 이런 건가요 가사 노래듣기

트롯신이 떴다 손빈아,사랑이 이런 건가요 가사 노래듣기,원곡 설운도 노래

난 이제 하루하루가 /그대 있어 너무 행복해 /그 깊은 사랑에 빠져 
도대체 헤어 나올 수가 없어 /사랑이 이런 건가요 /가슴이 떨려오네요 

tv.kakao.com/v/413408997

사랑이 이런 건가요
가슴이 떨려오네요
나 그대 생각하면은
자꾸만 가슴이 뛰네요
어쩌다 이렇게 멋진
그대를 만나게 됐는지
아무리 생각해도 난
행운의 남자인가 봐
난 이제 하루하루가
그대 있어 너무 행복해
그 깊은 사랑에 빠져
도대체 헤어 나올 수가 없어
사랑이 이런 건가요
가슴이 떨려오네요
나 그대 생각하면은
자꾸만 가슴이 뛰네요
난 이제 하루하루가
그대 있어 너무 행복해
그 깊은 사랑에 빠져
도대체 헤어 나올 수가 없어
사랑이 이런 건가요
가슴이 떨려오네요
나 그대 생각하면은
자꾸만 가슴이 뛰네요
나 그대 생각하면은
자꾸만 가슴이 뛰네요

트롯신이 떴다 라스트찬스,손빈아 대동강 편지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 노래

 

트롯신이 떴다 라스트찬스,손빈아 대동강 편지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 노래

손빈아 "대동강 편지" 가사 노래듣기 트롯신이 떴다/ 손빈아 대동강 편지/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 노래] 85%로 다음 라운드 진출했는데 주현미님이 눈물을 보이시네요. 손빈아님 응원합니다.

7505.tistory.com

임영웅 원점 가사 노래듣기,원곡 설운도 노래

 

임영웅 원점 가사 노래듣기,원곡 설운도 노래

임영웅 "원점"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 "원점" 가사 노래듣기,<원곡 설운도 노래> 무작정 사랑을 /사랑을 넘어버린 /나는 나는 정말 바보야 눈물속에 피는 꽃이 /여자란 그말때문에 /내 모든걸 외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