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애경 대머리총각 가사 노래듣기

트롯파이터 김애경 대머리총각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상희 노래

tv.kakao.com/v/416737996

여덟시 통근길에 대머리 총각
오늘도 만나려나 떨리는 마음
시원한 대머리에 나이가 들어
행여나 장가갔나 근심하였죠
여덟시 통근길에 대머리 총각
내일도 만나려나 기다려지네

무심코 그를 따라 타고 본 전차
오가는 눈총속에 싹트는 사랑
빨갛게 젖은 얼굴 부끄러움에
처녀 맘 아는듯이 답하는 미소
여덟시 통근길에 대머리 총각
내일도 만나려나 기다려지네

 

임영웅 빈지게 가사 노래듣기,원곡 남진 노래,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빈지게 가사 노래듣기,원곡 남진 노래,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빈지게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 빈지게 가사 노래듣기,원곡 남진 노래,사랑의 콜센타 tv.kakao.com/v/415419954 바람속으로 걸어왔어요 지난날의 나의 청춘아 비틀거리며 걸어왔어요 지난

7505.tistory.com

임영웅 하나의 사랑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상민 노래,뽕숭아학당

 

임영웅 하나의 사랑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상민 노래,뽕숭아학당

하나의 사랑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 하나의 사랑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상민 노래,뽕숭아학당 오직 내가 꿈꿔왔던건 /그대라는 단 하나의 사랑 /다가갈수록 멀어지는 그대 뒷모습 바

7505.tistory.com

youtu.be/G2igKsEBdC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