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문희경 테스형 가사 노래듣기

트롯파이터 문희경 테스형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 노래

내가 어찌 알겠소 모르겠소 테스형/울 아버지 산소에 제비꽃이 피었다
들국화도 수줍어 샛노랗게 웃는다/그저 피는 꽃들이 예쁘기는 하여도

tv.kakao.com/v/416737967

어쩌다가 한바탕 턱 빠지게 웃는다
그리고는 아픔을 그 웃음에 묻는다
그저 와준 오늘이 고맙기는 하여도
죽어도 오고 마는 또 내일이 두렵다
아 테스형 세상이
왜 이래 왜 이렇게 힘들어
아 테스형 소크라테스형
사랑은 또 왜 이래
너 자신을 알라며 툭 내뱉고 간 말을
내가 어찌 알겠소 모르겠소 테스형
울 아버지 산소에 제비꽃이 피었다
들국화도 수줍어 샛노랗게 웃는다
그저 피는 꽃들이 예쁘기는 하여도
자주 오지 못하는 날 꾸짖는 것만 같다
아 테스형 아프다
세상이 눈물 많은 나에게
아 테스형 소크라테스형
세월은 또 왜 저래
먼저가본 저세상 어떤 가요 테스형
가보니까 천국은 있던 가요 테스형
아 테스형 아 테스형
아 테스형 아 테스형
아 테스형 아 테스형
아 테스형 아 테스형

 

임영웅&정동원 천개의 바람이 되어 가사 노래듣기,원곡 임형주 노래,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정동원 천개의 바람이 되어 가사 노래듣기,원곡 임형주 노래,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정동원 천개의 바람이 되어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정동원 천개의 바람이 되어 가사 노래듣기,원곡 노래,사랑의 콜센타 tv.kakao.com/v/416599771 나의 사진 앞에서 울지 마요 나는 그곳

7505.tistory.com

임영웅 한잔의 눈물 가사 노래듣기,원곡 진미령 노래,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한잔의 눈물 가사 노래듣기,원곡 진미령 노래,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한잔의 눈물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 한잔의 눈물 가사 노래듣기,원곡 진미령 노래,사랑의 콜센타 tv.kakao.com/v/416418191 오늘밤 내가슴 내가슴 적시는 희미한 추억이여 행복이었나

7505.tistory.com

youtu.be/rlRRc_pbIy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