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트시그널3 설레는 첫 데이트,

정의동 서민재,임한결 박지현,천인우 이가흔,

석모도여행,도자기공방,서촌데이트

 

하트시그널3 설레는 첫데이트 상대는 천인우 이가흔,정의동 서민재,임한결 박지현으로 결정되었답니다.

 

서민재와 립밤으로 통한 정의동이 데이트를 했답니다. 정의동의 책을 선택한 서민재가 데이트를 했답니다.서민재와 정의동 데이트, 정말 잘 어울렸답니다. 이것이 하트시그널의 시작일까요 정의동은 겨울 강화도 바다를 선택했답니다.  겨울 바다 데이트를 선택한 정의동의 감성이 엿보였답니다. 모태 자상함 정의동과 서민재는 잘 될까요. 강화도 석모도 여행은 누구나 한번쯤 가보고 싶은 장소입니다. 두 사람의 대화에서는 왠지 다른 사람을 마음에 둔 것 같은 암시가 있었답니다.

 

천인우의 일기를 선택한 이가흔은 본인이 선택했다기 보다는 마지막 일기를 선택할 수 밖에 없는 상활에서 본인이 선택하고 싶었던 천인우가 선택이 되어서 표정이 너무 좋은 느낌이랍니다. 이가흔은 첫데이트에서 천인우 관계를 잘 이어가는데 잘 활용할 수 있을지?  이번 기회를 잡고 싶은 이가흔의 본심이 들어나는 대화가 있었답니다. 도자기 공방 데이트와 자동차 영화를 선택한 천인우와 이가흔이 좋은 관계를 이어갈 지 궁금해집니다. 방수밴드를 준비한 이가흔의 정성에 천인우가 흔들렸을 가능이 많았답니다. 

 

예고편에 나왔던 박지현의 데이트 상대는 임한결이었답니다.  임한결과 박지현 둘 만의 데이트로 두사람이 과연 친해졌을 지 궁금해집니다. 취향 공감 서촌 데이트인데요.  임한결은 박지현의 데이트 성향을 알고 있었답니다.  취향 저격 박지현을 생각하고 데이트코스를 짰을거 같았답니다. 임한결의 일기에는 박지현만을 생각한 섬세함이 있었네요. 박지현은 임한결과의 데이트에서 하트시그널을 느꼈을까요 궁금해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