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트시그널3 최종 커플 예상,최종 하트시그널

1.하트시그널3  예상 최종 커플인데요. 첫번째 커플 예상

인스타에서 강열 지현이 찍은 사진이 같은 장소라네요.

어떤분이 올린 댓글인데 강열은 빵을 찍고 지현이는 커피를 찍어

올렸는데 같은 장소라고 하네요.

사실 박지현을 좋아했던 남자 출연자는 4명 모두 였죠.

천인우는 중간에 이가흔에게 흔들린게 박지현과 커플이 되지 못한

이유일것 같아요.  여자들은 흔들리는 남친을 진짜 싫어하죠.

임한결,정의동은 사실 박지현이 좋아할 타입은 아니어서 2사람은 포기했고

새로 들어온 김강열이 박지현 같은 스타일의 여자를 잘 알고

데이트도 박지현 기분과 분위기에 맞추어 주니 박지현이 흔들렸을 듯 해요.

 

그래서 박지현과 김강열  최종 커플

 

2.박지현과 데이트를 하지 못하게 된 천인우에게 이가흔이 마음을 흔들어

버리니 최종 커플 선택시 천인우는 그래도 박지현 선택했지만 박지현이

김강열을 선택했다네요.

 

그래서 천인우 이가흔 최종 커플 예상했으나 천인우가

마지막까지 박지현을 선택해서 천인우와 이가흔 모두 커플 실패

 

3.임한결은 서민재를 선택하고 서민재도 임한결을 선택했어요.

임한결은 이가흔을 선택하고 싶지만 이가흔이 천인우에게 마음에 있으니

포기했을 것 같고 그 마음을 아는 서민재도 포기했을 듯 했지만 제주도 여행으로 커플

 

서민재 임한결 커플 최종 커플

 

4.정의동은 천안나를 선택했지만 천안나는 김강열 선택

 

결론적으로

서민재 임한결, 김강열 박지현  최종 커플 탄생

 

전 개인적으로 문제가 된 천안나 김강열 이가흔은 별로인것 같아요.

문제가 소문이 날 정도면 간단한 문제는 아니니까요.

 

마지막 방송 보고 전 너무 놀랐어요.  김강열이란 사람은 원래 여자들이랑 많이 사귀어서 여자 잘 다루겠다는 생각은 했지만 박지현도 내숭 덩어리 차 안에서 손을 완전 그냥 잡은 장시간 차 안에서 계속 그러고 있었을텐데.  둘이 그렇게 해놓고 천인우에겐 마지막 까지 선을 긋지 않으니 이런 노래 부른 천인우만 완전 안되었군요.  천인우님 여자가 보기엔 박지현,이가흔 모두 별로입니다.  방송을 통해 솔직 순수한 모습에 더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겁니다.  비판 했었는데 승자는 천인우님이시네요.  마지막 순간에 제가 천인우님을 응원할 줄 몰랐습니다.  솔직 순수 천인우님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