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동원 연기 도전,눈물연기 성공,아내의 맛

아내의 맛 중에서 트롯의 맛에 출연중인 정동원과 임도형이 나태주를 만나 맛있는 음식도 먹으면서 자신의 꿈도 말했는데요.  정동원은 트롯 가수도 하고 있지만 연기,뮤지컬배우 등도 하고 싶다고 말했답니다.  그래서 나태주가 정동원에게 눈물 연기에 도전할 것을 말했고 30초만에 눈물을 흘리는 정동원의 연기 성공 장면이 나왔답니다.  얼굴도 잘 생긴 정동원이 연기의 꿈도 꼭 이루어질 것 같네요.  아직 학생이니까 공부도 하면서 연기도 도전해 보기를 기대할께요. 참고로 귀여운 임도형은 눈물 연기 실패를 했는데요.  그게 더 귀엽더군요.

 

tv.kakao.com/v/410164960

 

 

정동원 여백 가사 노래듣기

정동원 여백 가사 노래듣기 청춘은 붉은 색도 아니고 사랑은 핑크빛도 아니더라 마음에 따라서 변하는 그게 인생인 거야 전화기 충전은 잘하면서 내 삶은 충전하지 못하고 사네 마음에 여백��

7505.tistory.com

 

 

나는 울었네 가사 노래듣기,가요무대 임영웅 노래

나는 울었네 가사 노래듣기,가요무대 임영웅 노래모음 나는 몰랐네 나는 몰랐네 저달이 날 속일줄 나는 울었네 나는 울었네 나루터 언덕에서 나는 속았네 나는 속았네 무정한 봄바람에 달��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