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DNA 싱어 김호중

DNA 싱어-판타스틱 패밀리 김호중 '빛이 나는 사람' 가사 노래듣기 | DNA 싱어 김호중

 

김호중이 신곡 빛이 나는 사람을  DNA 싱어 에서 처음으로 공개 했습니다.  이 가사는 너무 좋아서 많은 분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그의 노래 처럼 빛이 나는 사람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의 과거가 좋지 않아서 많은 분들이 좋아하긴 하지만 싫어하는 분들도 많다는 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내가 긴밤을 헤매고 있을때/때론 슬픔에 잠겨있을때/거친 세상에 지독한 외로움속에
혼자라 느껴질때/음 한줄기 빛처럼 음 다가온 그대

https://tv.kakao.com/v/430779456

내가 긴밤을 헤매고 있을때
때론 슬픔에 잠겨있을때
거친 세상에 지독한 외로움속에
혼자라 느껴질때
음 한줄기 빛처럼 음 다가온 그대
그대가 있어 그대가 있어 숨을 쉰다
지치지않는 걸음으로
빛이 나는 사람
빛이 나는 사람
때론 하늘아래 홀로 있는 외로움
비춰 주는 사람 바로 그대
영원한 사랑으로
음 한줄기 빛처럼 음 다가온 그대
그대가 있어 그대가 있어 살아간다
지치지않는 걸음으로
빛이 나는 사람
빛이 나는 사람
때론 하늘아래 홀로 있는 외로움
비춰주는 사람 바로 그대
영원한 사랑으로
영원한 사랑으로
빛이 나는 사람 빛이 나는 사람
때론 하늘아래 홀로 있는 외로움
비춰주는 사람 바로 그대
영원한 사랑으로
영원한 사랑으로

강진 문풍지 우는 밤 가사 노래듣기

 

강진 문풍지 우는 밤 가사 노래듣기

강진 문풍지 우는 밤 가사 노래듣기 강진의 신곡 문풍지 우는 밤이 더 트롯쇼에서 소개 되었는데요. 강진은 영탁의 막걸리 한잔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강진의 신곡 문풍지 우는 밤도 인기를

7505.tistory.com

영탁 한량가 가사 노래듣기

 

영탁 한량가 가사 노래듣기

영탁 한량가 가사 노래듣기 THE 트롯SHOW 가 최근에 방송되고 있다는 것을 오늘에야 알았네요. 이번 주 2위 영탁의 한량가 처음 들어보았습니다. 지덩기당징 울려라/거문고 소리/이 한밤을 흥으

7505.tistory.com

김호중 스케줄 | 2022년 김호중 스케줄

 

김호중 스케줄 | 2022년 김호중 스케줄

김호중 스케줄 김호중 스케줄 | 2022년 김호중 스케줄 미스터트롯으로 이름을 알린 김호중이 데이트 폭력, 병역 특혜, 소속사 분쟁, 학력 위조 등 논란이 끊이질 않았는데요.. 김호중은 이를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