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랑의 배터리' 가사 노래듣기

복면가왕 한 표만 정체,복면가왕 안 입만 정체 강한,'사랑의 배터리' 가사 노래듣기,원곡 홍진영 노래

사랑을 가득넣어 주세요/가슴에 넘치도록 넣어주세요/사랑의 약발이 떨어졌나봐
나 지금 외로워요/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요/사랑의 밧데리가 다 됐나봐요

https://tv.kakao.com/channel/2653205/cliplink/430668440

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요
사랑의 밧데리가 다 됐나봐요
당신없인 못살아 정말 나는 못살아
당신은 나의 밧데리
얼짱이 아니라도 좋아요
몸짱이 아니라도 좋아요
나만을 위해줄 당신이
바로 내겐 짱이랍니다
한번 더 나를 안아주세요
가슴이 터지도록 안아주세요
사랑의 약발이 떨어졌나봐
당신이 필요해요
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요
사랑의 밧데리가 다 됐나봐요
당신없인 못살아 정말
나는 못살아
당신은 나의 밧데리
내겐 당신만이 전부에요
당신이 너무 좋아 완전 좋아요
하나뿐인 내사랑 둘도 없는 내 사랑
당신이 짱이랍니다
사랑을 가득넣어 주세요
가슴에 넘치도록 넣어주세요
사랑의 약발이 떨어졌나봐
나 지금 외로워요
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요
사랑의 밧데리가 다 됐나봐요
당신없인 못살아 정말 나는 못살아
당신은 나의 밧데리
내겐 당신만이 전부에요
당신이 너무 좋아 완전 좋아요
하나뿐인 내사랑 둘도 없는 내 사랑
당신이 짱이랍니다
아무리 힘든 날에도
당신만 있다면
힘들지 않아 나는 슬프지 않아
당신 곁이라면
내겐 당신만이 전부에요
당신이 너무 좋아 완전 좋아요
하나뿐인 내사랑 둘도 없는 내 사랑
당신이 짱이랍니다
당신이 짱이랍니다
당신이 짱이랍니다
사랑의 밧데리

 

2022년 무료 토정비결,2022년 무료 운세

 

2022년 무료 토정비결,2022년 무료 운세

2022년 무료 토정비결,2022년 무료 운세 2021년도 3개월 정도 남았습니다. 코로나로 정말 힘들었을 많은 분들은 내년이라도 행복하길 바랄겁니다 2022년 무료 토정비결 찾았다면 재미로 보시기 바

7505.tistory.com

곤약다이어트 | 곤약다이어트부작용 | 곤약부작용 | 곤약젤리 부작용 | 이국주다이어트 | 바다다이어트 | 소녀시대다이어트 | 클라라다이어트 | 곤약 효능

 

곤약다이어트 | 곤약다이어트부작용 | 곤약부작용 | 곤약젤리 부작용 | 이국주다이어트 | 바다다

곤약다이어트 곤약다이어트 | 곤약다이어트부작용 | 곤약부작용 | 곤약젤리 부작용 | 이국주다이어트 | 바다다이어트 | 소녀시대다이어트 | 클라라다이어트 | 곤약 효능 곤약쌀,곤약밥,곤약볶음

7505.tistory.com

암 예방에 좋은 음식 | 암에 좋은 음식 | 암에 좋은 식품 | 항암푸드 | 항암식품

 

암 예방에 좋은 음식 | 암에 좋은 음식 | 암에 좋은 식품 | 항암푸드 | 항암식품

암 예방에 좋은 음식 암 예방에 좋은 음식 | 암에 좋은 음식 | 암에 좋은 식품 항암식품음 많지만 국립암센터가 검증하고 세계암협회에서 검증한 항암식품 5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