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상도 홍시 가사 노래듣기

나상도 홍시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 노래,미스터로또

나훈아 홍시

생각이 난다 홍시가 열리면/울 엄마가 생각이 난다/회초리 치고 돌아 앉아 우시던
울 엄마가 생각이 난다/바람 불면 감기들 세라/안먹어서 약해 질 세라
힘든 세상 뒤쳐질 세라/사랑 땜에 아파 할 세라

 

생각이 난다 홍시가 열리면
울 엄마가 생각이 난다
자장가 대신 젖가슴을 내주던
울 엄마가 생각이 난다
눈이 오면 눈맞을 세라
비가 오면 비젖을 세라
험한 세상 넘어질 세라
사랑 땜에 울먹일 세라
그리워진다 홍시가 열리면
울 엄마가 그리워진다
눈에 넣어도 아프지도 않겠다던
울 엄마가 그리워진다
생각이 난다 홍시가 열리면
울 엄마가 생각이 난다
회초리 치고 돌아 앉아 우시던
울 엄마가 생각이 난다
바람 불면 감기들 세라
안먹어서 약해 질 세라
힘든 세상 뒤쳐질 세라
사랑 땜에 아파 할 세라
그리워진다 홍시가 열리면
울 엄마가 그리워진다
생각만 해도 눈물이 핑도는
울 엄마가 그리워진다
생각만 해도 가슴이 찡하는
울 엄마가 그리워진다
울 엄마가 생각이 난다
울 엄마가 보고파진다

[이슈이슈] - 나상도 내 마음 별과 같이 가사 노래듣기,원곡 현철 노래,미스터로또

 

나상도 내 마음 별과 같이 가사 노래듣기,원곡 현철 노래,미스터로또

나상도 내 마음 별과 같이 가사 노래듣기 나상도 내 마음 별과 같이 가사 노래듣기,원곡 현철 노래,미스터로또 현철 내 마음 별과 같이 찬란한 젊은 꿈을 피우기 위해/떠도는 몸이라지만 내마음

7505.tistory.com

[이슈이슈] - 나상도 '혼자이고 싶어요' 가사 노래듣기,원곡 설운도 노래,미스터로또

 

나상도 '혼자이고 싶어요' 가사 노래듣기,원곡 설운도 노래,미스터로또

나상도 '혼자이고 싶어요' 가사 노래듣기 나상도 '혼자이고 싶어요' 가사 노래듣기,원곡 설운도 노래,미스터로또 설운도 혼자이고 싶어요 미스터로또 나상도 너무 코믹해요! 나상도 혼자이고 싶

7505.tistory.com

[중년음악] - 미스터트롯2 나상도,내가 바보야 가사 노래듣기,원곡 진성 노래

 

미스터트롯2 나상도,내가 바보야 가사 노래듣기,원곡 진성 노래

내가 바보야 가사 노래듣기 미스터트롯2 나상도,내가 바보야 가사 노래듣기,원곡 진성 노래 가지말라 잡아볼걸/사랑한다 말해볼걸/이제와서 무슨 소용이야 내가 바보야/내가 바보야/잡지못한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