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태이 자옥아 가사 노래듣기

한태이 자옥아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상철 노래,미스터로또

자옥아 자옥아/내가 정말 사랑한 자옥아/내 어깨 위엔 날개가 없어
널 찾아 못간다/내 자옥아 자옥아/지금은 어디서 무엇을하는지
어디서 어떻게 살고있는지

 

짜라라라 짠짠
내 곁을 떠나간 그 사람 이름은
자옥 자옥 자옥이였어요
그 사람 어께엔 날개가 있어
멀리 멀리 날아갔어요
자옥아 자옥아
내가 내가 못잊을 사람아
자옥아 자옥아
내가 정말 사랑한 자옥아
내 어깨 위엔 날개가 없어
널 찾아 못간다
내 자옥아 자옥아
지금은 어디서 무엇을하는지
어디서 어떻게 살고있는지
바람만 불어도 구름만 떠가도
깜빡 깜빡 생각이 난다
자옥아 (자옥아) 자옥아 (자옥아)
내가 내가 못잊을 사람아
자옥아 (자옥아) 자옥아 (자옥아)
내가 정말 사랑한 자옥아
내 어깨 위엔 날개가 없어
널 찾아 못간다
내 자옥아 자옥아
내 어깨 위엔 날개가 없어
널 찾아 못간다
내 자옥아 자옥아
(자옥아)

 

[중년음악] - 미스터트롯2 한태이,검문할게요 가사 노래듣기,원곡 승국이 노래

 

미스터트롯2 한태이,검문할게요 가사 노래듣기,원곡 승국이 노래

검문할게요 가사 노래듣기 미스터트롯2 한태이,검문할게요 가사 노래듣기,원곡 승국이 노래/한태이님 응원합니다 이 몸은 한 번도 주인이 없었어요/이제는 당신이 주인이에요/누군가 있겠죠 완

7505.tistory.com

[이슈이슈] - 박서진 목포행 완행열차 가사 노래듣기,원곡 장윤정 노래,미스터로또

 

박서진 목포행 완행열차 가사 노래듣기,원곡 장윤정 노래,미스터로또

박서진 목포행 완행열차 가사 노래듣기 박서진 목포행 완행열차 가사 노래듣기,원곡 장윤정 노래,미스터로또 장윤정 목포행 완행열차 우리의 사랑은 이제/여기까지가 끝인가요/우리의 짧은 인

7505.tistory.com

[이슈이슈] - 진해성 사랑에 빠졌어 가사 노래듣기,원곡 최진희 노래,미스터로또

 

진해성 사랑에 빠졌어 가사 노래듣기,원곡 최진희 노래,미스터로또

진해성 사랑에 빠졌어 가사 노래듣기 진해성 사랑에 빠졌어 가사 노래듣기,원곡 최진희 노래,미스터로또 최진희 사랑에 빠졌어 사랑이 이런 거네요/헤어날 수 없는 거네요/나도 몰래 빠져버린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