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이소 그릇 냄비 컵 쟁반 밀폐용기

 

 

다이소 그릇 냄비 컵 쟁반 밀폐용기,

수원 권선동 수원터미널 다이소 없는게 없네요!  

수원다이소 큰곳!

 

수원터미널 앞에 있는 3층 다이소에

다녀왔어요.  이사온지도 얼마안되어서

예쁜 컵이나 그릇 사려고 갔는데

수원 권선동에서 그래도 큰 다이소가

있다는 것이 너무 좋네요.  집이랑은

멀어서 가끔 오려고 해요!

 

 

#권선동다이소

#수원터미널다이소

#수원다이소큰곳

#다이소그릇

#다이소후라이팬

 

 

 

 

 

 

 

수원터미널 앞 

수원터미널 다이소

찾기 엄청 쉬워요.

 

 

 

 

제가 좋아하는 깔끔한 그릇인데

너무 좋더군요.  다이소 그릇이

나쁘다고 생각하는데, 온라인으로

사는 그릇을 생각하면 그래도

전 좋은 듯 해요.

 

 

다이소 컵 너무 예뻐서 집에 있는 컵 제대

버리고 새로 사고 싶어지네요.

어쩜 이렇게 예쁜 컵들이 많을까요?

 

 

 

 

다이소 밀폐용기 너무 너무 많아요.

그래서 저는 집에 있는 오래된 밀폐용기

버리고 새로 사려고 해요!

별로 요리도 하지 않는데 쓸데 없는

밀폐용기가 너무 많아서 이제는

정리 좀 하고 살려고 생각 중!

 

 

 

 

다이소 스텐 그릇, 스텐밀폐용기도 많네요.

예전에는 스텐 밀폐용기 좋아했는데

요즘은 예쁘면 사서 이제 그런 소비는

하지 않아야 될 듯, 

 

 

 

다이소에 쟁반도 너무 예쁜게 많아서

부엌 살림 제다 바꾸고 싶네요.

수저도 다양해서 집에 있는 수저도

싹다 바꾸고 싶어지네요!

 

수원터미널 다이소 생각보다 커요

한번쯤 방문해보세요.

수원 권선동 사시는 분은

수원시청역과 망포역 다이소만

가셨을텐데, 여기도 커요.

3층 건물에 없는게 없네요.

 

#권선동다이소

#수원터미널다이소

#다이소그릇

#다이소쟁반

#다이소밀폐용기

 

 

[좋은정보] - 다이소 자물쇠 진짜 많아요! 수원 권선동 수원터미널 다이소 커요! #다이소자물쇠

 

다이소 자물쇠 진짜 많아요! 수원 권선동 수원터미널 다이소 커요! #다이소자물쇠

다이소 자물쇠  다이소 자물쇠 진짜 많아요! 수원버스터미널 앞에 있는 다이소에 갔다가자물쇠 나중에 필요할 것 같아서찍어왔어요.  여러 좋류가 있다는거오늘 처음 알았네요 수원 권선

7505.tistory.com

[건강정보] - 우유와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 우유 상극음식 5가지

 

우유와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 우유 상극음식 5가지

우유와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  우유와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 우유 상극음식 5가지 오랫만에 우유와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우유와 같이 먹으면 독이 되는 의외의 음식 5가지가

7505.tistory.com

[좋은정보] - 수원 꽃배달 서비스, 수원 꽃 싸게 파는 곳, 수원 화분 싸게 사는 곳,수원 축협 하나로마트

 

수원 꽃배달 서비스, 수원 꽃 싸게 파는 곳, 수원 화분 싸게 사는 곳,수원 축협 하나로마트

수원 꽃배달 서비스 수원 꽃배달 서비스,수원 꽃 싸게 파는 곳,수원 축협 하나로마트수원 화분 싸게 파는 곳 수원에서 꽃 싸게 파는 곳이 없나 찾다가이사오기 전에는 주변에 길가에서

7505.tistory.com

[좋은정보] - 다이소 압축봉 사이즈,다이소 커튼 압축봉,다이소 커튼 고리 커튼 집게,커텐 압축봉,커텐봉 사이즈,다이소 커텐봉,수원 다이소 제인 큰 곳 수원남문점

 

다이소 압축봉 사이즈,다이소 커튼 압축봉,다이소 커튼 고리 커튼 집게,커텐 압축봉,커텐봉 사이

다이소 압축봉 사이즈  다이소 압축봉 사이즈,다이소 커튼 압축봉,다이소 커튼 고리 커튼 집게,커텐 압축봉,커텐봉 사이즈,다이소 커텐봉수원 다이소 제인 큰 곳 수원남문점 새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