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항조 애원 가사 노래듣기

조항조 애원 가사 노래듣기,원곡 진시몬 노래,사랑의 콜센타

안돼요 이번만은 나 어떻게 살라고  /마지막 마지막 사랑을  /어떻게 하면돼요 

난 뭐든지 다 할께요  /한번만 사랑하게 해줘요 

tv.kakao.com/v/413437944

나에게 남아 있는 사랑을
이제는 다 줄 수 밖에
이 사랑일거라고
이사랑 뿐이라고
그렇게 믿었었는데
단 한번도 나에겐 사랑은
기회를 주지를 않아
내 앞에 누워 있는
이사람만은 안돼
차라리 나를 데려가
사랑 한다고 행복하다고
이렇게라도 볼수만 있다면
안돼요 이번만은 나 어떻게 살라고
마지막 마지막 사랑을
어떻게 하면돼요 난 뭐든지 다 할께요
한번만 사랑하게 해줘요

고개를 저어 봐도 울어 봐도
변한건 하나도 없어
왜 하필 나에게만
왜 하필 나에게만
이런 아픔을 주는지
사랑한다고 행복하다고
이렇게라도 볼수만 있다면
안돼요 이번만은
나 어떻게 살라고
마지막 마지막 사랑을
어떻게 하면 돼요
나 뭐든지 다 할께요
한번만 사랑하게 해줘요
한번만 사랑하게 해줘요

 

임영웅 나는 울었네 가사 노래듣기,사랑의 콜센타 손인호 노래

 

임영웅 나는 울었네 가사 노래듣기,사랑의 콜센타 손인호 노래

임영웅 '나는 울었네'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의 정통 트롯 나는 울었네, 조항조님과 한판 대결,임영웅이 불러 더 애절한 노래,사랑의 콜센타 100점 맞았네요. tv.kakao.com/v/411552633 나는 몰랐네 

7505.tistory.com

조항조 걱정마라 지나간다 가사 노래듣기,기막힌 유산ost

 

조항조 걱정마라 지나간다 가사 노래듣기,기막힌 유산ost

조항조 걱정마라 지나간다 가사 노래듣기, 기막힌 유산ost 걱정마라 지나간다 힘겨운 나날들 꼭 온다 좋은 날이 버티고 버텨라 막혀버린 이 현실에 갇혀 살아도 나를 위한 태양이 떠오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