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임영웅 '나는 울었네'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의 정통 트롯 나는 울었네, 조항조님과 한판 대결,임영웅이 불러 더 애절한 노래,사랑의 콜센타 100점 맞았네요.

 

tv.kakao.com/v/411552633

나는 몰랐네 나는 몰랐네
저 달이 나를 속 일 줄
나는 울었네 나는 울었네
나루터 언 덕에서
손목울 잡고 다시 오마던
그 님은 소식 없고 나만 홀로
이슬에 젖어 달빛에 젖어
밤 새도록 나는 울 었 소
나는 속았네 나는 속았네
무정한 봄 바람에
달도 기울고 별도 흐르고
강물도 흘러 갔소
가슴에 안껴 흐느껴 우 든
그대는 어델가고 나만 홀로
이 밤을 세워 울어 보련다
쓸 쓸 한 밤 야속한 님 아

 

임영웅 '나는 울었네' 가사 노래듣기,사랑의 콜센타: 손인호 노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