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찬원 '저 꽃 속에 찬란한 빛이' 가사 노래듣기

행복의 날개여 활짝 펴라 /찬란한 태양이 빛나는 거리 /꽃피는 마음에 열리는 꿈길 /사랑의 기쁨이 샘솟는 곳에 /행복의 날개여 활짝 펴라

tv.kakao.com/v/411553467

찬란한 태양이 빛나는 거리
꽃피는 마음이 열리는 꿈길
사랑의 기쁨이 샘솟는 곳에
행복의 날개여 활짝 펴라
어둠에 묻혀 흘러간 그 세월의
눈물은 사랑을 잃어 흩어진
옛 추억의 그림자 잊을 수 없어
미련에 사무치는 슬픔은 상처로
아픈 내 가슴 깊은 곳의 그리움
다시 한번 돌아오라 눈물 없던
시절 그 노래여
찬란한 태양이 빛나는 거리
꽃피는 마음에 열리는 꿈길
사랑의 기쁨이 샘솟는 곳에
행복의 날개여 활짝 펴라
어둠에 묻혀 흘러간
그 세월의 눈물은
사랑을 잃어 흩어진 옛 추억의
그림자 잊을 수 없어 미련에
사무치는 슬픔은 상처로 아픈
내 가슴 깊은 곳의 그리움 다시 한번
돌아오라 눈물 없던 시절
그 노래여 찬란한 태양이 빛나는 거리
꽃피는 마음에 열리는 꿈길
사랑의 기쁨이 샘솟는 곳에
행복의 날개여 활짝 펴라
찬란한 태양이 빛나는 거리
꽃피는 마음에 열리는 꿈길
사랑의 기쁨이 샘솟는 곳에
행복의 날개여 활짝 펴라

 

이찬원 '저 꽃 속에 찬란한 빛이' 가사 노래듣기,사랑의콜센타-박경희노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