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항조 '가인' 가사 노래듣기

조항조님 92점으로 임영웅이 조항조:임영웅 100:92로 감성 장인이 이겼지만 이 노래 처음 듣고 너무 감명 받았답니다.  이런 노래가 사랑의 콜센타로 알게 된 것 만으로 너무 기쁩니다.

 

사랑앞에 더이상 /무릎 꿇진 않겠어 /더이상의 슬픔은 없을테니까 /그대가 날 버리고 떠나간 뒤에라도 /다시 누군갈 사랑할 수 있으니 

 

tv.kakao.com/v/411552812

아무말 못하고
그냥 울기만 했지
힘겨운 이별앞에
멍하니 서서
그대 처음부터 날
사랑하지 않았네
잠시 내곁에서
있었을뿐
난 그대가 나의
삶이라 믿어왔지
그대를 위해서
난 사는거라고
하지만 그대는
내가 원했던 사랑
단 한번도
주지 않았네
사랑앞에 더이상
무릎 꿇진 않겠어
더이상의 슬픔은
없을테니까
그대가 날 버리고
떠나간 뒤에라도
다시 누군갈
사랑할 수 있으니
사랑이여 이젠
내가 달려갈테니
거기서 조금만
기다려줘
난 처음부터 그 사람의
여자가 아니었다
내가 사랑했던 사람은
날 사랑하지 않았고
난 끝내 그의 뒷모습을
보아야만 했다
그래 이젠 웃어야지
난 처음부터
그 사람의 여자가
아니었으니
난 그대가 나의
삶이라 믿어왔지
그대를 위해서
난 사는거라고
하지만 그대는
내가 원했던 사랑
단 한번도
주지 않았네
사랑앞에 더 이상
무릎꿇진 않겠어
더이상의 슬픔은
없을테니까
그대가 날 버리고
떠나간 뒤에라도
다시 누군갈
사랑할 수 있으니
사랑이여 이젠
내가 달려갈테니
거기서 조금만
기다려줘
사랑이여 이젠
내가 움직일테니
거기서 조금만
기다려줘

 

조항조 '가인' 가사 노래듣기,사랑의콜센타:김란영 노래

정동원 가지마 듣기,노래 가사,원곡-조항조노래

 

정동원 가지마 듣기,노래 가사,원곡-조항조노래

정동원 가지마 듣기 사랑 했지만 너무도 소홀 했던나 /그래서 나를 떠나는 이유를 알기에 가지마 날 떠나가지 말라고 애원도 못 한답니다. tv.kakao.com/v/411729381 꽃바람 타고 떠나 간데��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