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탁 '연하의 남자' 가사 노래듣기

영탁과 강진의 대결 부터가 더 후훈한 이유는 막걸리 한잔을 불러 강진의 이름이 영탁으로 인해 유명해졌기 때문입니다. 영탁이 강진과의 대결에서 처음으로 실수를 했답니다.  막걸리 한잔을 불러 자신을 알리게 해준 노래의 주인공 강진과의 대결에 감정 조절이 안된 듯 합니다.  아님 선배에게 지고 싶었던 영탁의 마음일 듯 합니다.

 

내 사랑을 받아주세요 /조건없이 다 드릴게요 /당신에게 빠져 버린 /당신에게 빠져 버린 
나는 나는 연하의 남자 /부를 땐 누나라고 /누나라고 말하지만 /내 마음은 설레이고 있어요 

 

tv.kakao.com/v/411554186

부를 땐 누나라고
누나라고 말하지만
내 마음은 설레이고 있어요
처음 본 순간부터
내 마음을 뺏겼어요
내 영혼을 흔들었어요
이제부턴 동생 아닌
남자로 봐 주세요
당신을 사랑합니다
내 사랑을 받아주세요
조건없이 다 드릴게요
당신에게 빠져 버린
당신에게 빠져 버린
나는 나는 연하의 남자
부를 땐 누나라고
누나라고 말하지만
내 마음은 설레이고 있어요
처음 본 순간부터
내 마음을 뺏겼어요
내 영혼을 흔들었어요
이제부턴 동생 아닌
남자로 봐 주세요
당신을 사랑합니다
내 사랑을 믿어주세요
행복하게 해드릴게요
당신에게 빠져 버린
당신에게 빠져 버린
나는 나는 연하의 남자
당신에게 빠져버린
당신에게 빠져 버린
나는 나는 연하의 남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