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희재 폼나게 살거야 가사 노래듣기,
배일호노래,사랑의 콜센타

하루를 살아도 멋지게 살거야 폼나게 살거야 폼나게 살거야 
멋지게 살거야 어차피 사는 인생 천년을 살아도 내 사랑 
백년을 살아도 내 사랑 나는 나는 니가 좋더라 

 

폼나게 살거야
멋지게 살거야
어차피 사는 세상
하루를 살아도 내 사랑
백년을 살아도 내 사랑
나는 나는 니가 좋더라
이제부터 폼나게 살거야
그 누가누가누가 뭐래도
큰소리치고 살게 할거야
따라와 따라와
다 내가 해줄거야 따라와
따라와 따라와
아무 걱정하지 말고 따라와
하루를 살아도
멋지게 살거야
폼나게 살거야
폼나게 살거야
멋지게 살거야
어차피 사는 인생
천년을 살아도 내 사랑
백년을 살아도 내 사랑
나는 나는 니가 좋더라
이제부터 폼나게 살거야
그 누가누가누가 뭐래도
큰소리 치고 살게 할거야
따라와 따라와
다 내가 해줄거야 따라와
따라와 따라와
아무 걱정하지 말고 따라와
하루를 살아도
멋지게 살거야
폼나게 살거야
폼나게 살거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