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민호 이찬원 노란샤쓰 입은 사나이 가사 노래듣기,
한명숙노래,사랑의콜센타

노 란 사쓰입은 말없는 그 사람이 
어쩐지 나는 좋아 어쩐지 맘에 들어

 

노 란 사쓰입은 말없는 그 사람이
어쩐지 나는 좋아 어쩐지 맘에 들어
미남은 아니지만 씩씩한 생김생김
그이가 나는 좋아 어쩐지 맘에 쏠려
아-아 야릇한 마음 처음 느껴본 심정
아-아 그이도 나를 좋아하고 계실까
노 란 사쓰입은 말없는 그 사람이
어쩐지 나는 좋아 어쩐지 맘에 들어
----후렴--- ----가사쓴이 최영식---
아-아 야릇한 마음 처음 느껴본 심정
아-아 그이도 나를 좋아하고 계실까
노 란 사쓰입은 말없는 그 사람이
어쩐지 나는 좋아 어쩐지 맘에 들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