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임영웅 갈무리 가사 노래듣기,나훈아노래,뽕숭아학당

임영웅의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는 나훈아 갈무리,임영웅 마음 점검을 했다네요.

임영웅 갈무리 흔들리는 마음 노래로 잡자

 

내가 왜 이런지 몰라 도대체 왜 이런지 몰라
꼬집어 말할 순 없어도 서러운 맘 나도 몰라
잊어야 하는 줄은 알아 이제는 남인줄도 알아
알면서 왜 이런지 몰라 두 눈에 눈물 고였잖아
이러는 내가 정말 싫어 이러는 내가 정말 미워
이제는 정말 잊어야지 오늘도 사랑 갈무리

이래선 안되는 줄 알아 지난간 꿈인 줄도 알아
그런 줄 뻔히 알면서도 마음을 잡지 못하잖아
이러는 내가 정말 싫어 이러는 내가 정말 미워
다시는 생각 말아야지 오늘도 사랑 갈무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