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스고 가사 노래듣기,이태호노래,뽕숭아학당

시인처럼 사랑하고 시인처럼 가버린 너 계곡처럼 깊이 패인 
그리움만 남긴 너 미스 고 미스 고 나는 나는 사랑의 삐에로 

 

미스 고 미스 고
나는 너를 사랑했었다
짧은순간 내 가슴에 머물다간
그 흔적 너무 크더라
시인처럼 사랑하고
시인처럼 스쳐간 너
계곡처럼 깊이 패인
그리움만 남긴 너
미스 고 미스 고
나는 나는 사랑의 삐에로
시인처럼 사랑하고
시인처럼 가버린 너
계곡처럼 깊이 패인
그리움만 남긴 너
미스 고 미스 고
나는 나는 사랑의 삐에로
나는 나는 사랑의 삐에로

 

반응형